Uvalde 학교 경찰서장 Pete Arredondo는

Uvalde 학교 경찰서장 Pete Arredondo는 19명의 학생과 2명의 교사가 사망한 총격에 대한 잘못된 대응으로 해고되었습니다.

Uvalde 학교 경찰서장인 Pete Arredondo는 수요일 텍사스 시 교육 위원회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이사회는 교육구 교육감의 추천을 받은 후 만장일치로 교장을 축출하기로 가결했습니다.

먹튀사이트 Arredondo의 제거는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교사를 살해한 Robb 초등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잘못된 법 집행 대응에 대한 3개월의 분노를 막습니다.

Uvalde 학교

스티브 맥크로 텍사스 공공안전국장은 경찰이 5월 24일 건물에 진입한 후 총격범이 사망할 때까지 1시간 14분 8초가 걸렸다고 밝혔다.

Uvalde 학교

수요일 특별 학교 이사회에서 투표를 하기 전 어린아이로 보이는 한 연사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Pete Arredondo와 그날 그곳의 모든 법 집행관을 위해. 배지를 제출하고 물러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입을 자격이 없습니다.”

Arredondo는 그의 고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소집된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성명서에서,

Arredondo의 변호사는 그가 살해 위협에 직면했으며 회의가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사인 조지 하이드는 “직원의 평판을 떨어뜨리는 상황에서 공직에서 해고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위태로운 명예나 성실은 자유의 이익을 발생시킨다”는 헌법의 평등 보호 조항에 따른다.

Hyde는 그러한 상황에 있는 사람들은 이름을 지울 수 있는 절차적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이드는 또한 아레돈도를 학살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의 희생자로 묘사했습니다. 총잡이에게 총을 겨누는 대신,

경찰의 총에 맞아 숨진 이들은 “피해를 멈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슬픔을 집중할 새로운 대상을 찾아 더 많은 보복을 구했다”고 말했다.

하이드는 “불행히도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복은 아무도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공허한 보상이며, 부당하고 편향된 방식으로 더 많은 상처와 고통을 퍼뜨릴 뿐입니다.”mroe news

총격으로 여동생이 사망한 Jazmin Cazares는 수요일 트위터에 “마침내 우리의 말을 들어준 교육청에 감사하다.

하지만 우리는 몇 달 전에 했어야 할 일을 했다고 해서 박수를 보내지는 않을 것입니다.”

지난 달 텍사스 하원 위원회가 발표한 신랄한 보고서는 법 집행 기관과 Uvalde 통합 독립 교육구의 “체계적 실패와 엄청나게 잘못된 의사 결정”을 비난했습니다.

이 지역의 적극적인 저격수 계획에 따르면 Arredondo는 사건 지휘관이 되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는 “사전 할당된 사건 지휘 책임을 맡지 않았다.” Arredondo는 자신을 담당 장교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McCraw는 경찰의 대응을 “비참한 실패”로 묘사했습니다.

대부분 언론의 질문을 피하고 낮은 프로필을 유지했던 Arredondo는,

는 지난 6월 텍사스 트리뷴에 경찰관들이 “단 한 순간도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2020년에 교육구의 경찰서장으로 취임한 Arredondo는 The Tribune에 자신을 최전선 대응자라고 생각했지만 광범위한 대응을 관리하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