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gram 설립자는 우크라이나 사용자 개인 정보

Telegram 설립자 정보 보호를 약속했다

Telegram 설립자

억만장자 러시아 태생의 메시징 앱 텔레그램(Telegram) 공동 창립자는 우크라이나 사용자들에게 데이터가 안전하다고 말했습니다.

두바이에 거주하는 Pavel Durov는 Telegram 게시물에서 “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사용자를 지지합니다.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는 신성한 것입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텔레그램은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시징 앱이었다고 Observer 신문은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전문가들은 사용자 데이터의 보안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자신이 만든 경쟁 플랫폼 Signal과 WhatsApp에서 사용하는 암호화를 개발한 Moxie Marlinspike는 많은 사용자가 Telegram이 암호화된 앱이라고 생각했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보낸 모든 메시지의 일반 텍스트 복사본이 있는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였습니다. /받았다”.

Telegram은 클라우드에 저장된 모든 것이 안전하게 암호화되어 유지 관리하지만 모든 데이터는 보호되지만 일부 기능만 종단 간 암호화를 사용합니다.’모든 비용’
이른바 시크릿채팅, 음성통화, 영상통화 등은 텔레그램에서 종단간 암호화돼 회사에서 읽을 수 없다.

Telegram

그러나 이론적으로 회사는 텔레그램 서버에 저장된 다른 암호화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러시아와 사용자 데이터를 공유해야 할 수도 있다는 우려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설립자는 텔레그램에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겠다는 약속”이라고 썼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게시물에서 Durov는 “비극적인 갈등은 나와 텔레그램 모두에게 개인적”이라고 적으면서 어머니 쪽에서 자신의 우크라이나 혈통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일부 사람들은 내가 한때 러시아에 살았기 때문에 텔레그램이 우크라이나인들에게 덜 안전한지 궁금해했다”고 적었다.

“이 사람들에게 러시아에서의 내 경력이 어떻게 끝났는지 말하겠습니다.”

9년 전 그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인 VK의 CEO였습니다.

그는 “2013년 러시아 보안국 FSB가 친러시아 대통령에 반대하는 우크라이나 VK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내게 제공하라고 요구했다”고 말했다.

“나는 이러한 요구를 따르기를 거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사용자를 배신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후 나는 내가 설립한 회사에서 해고되고 강제로 러시아를 떠났습니다.” 10억 다운로드
그 결과 그는 회사와 집을 잃었지만 다시 할 것입니다.

Durov는 “2014년 4월의 VK 게시물을 읽을 때 FSB에서 스캔한 주문과 이에 대한 내 트레이드마크 응답이 나와 있는 VK
게시물을 읽을 때 자부심을 갖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작년에 두바이에 본사를 둔 Telegram은 10억 건의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일부 러시아어
채널의 시청자가 증가했습니다.

허위 정보를 분석하는 Logical사의 분석가인 Jordan Wildon은 Telegram에서 모니터링하는 러시아어 채널이 2월 24일 이후 270만 명의 팔로워를 확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중 약 800,000개가 지난주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24일과 28일 사이에 가장 큰 증가를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3월 4일, 대형 소셜 네트워크의 제재 및 유사한 조치에 따라 텔레그램은 유럽연합 내 플랫폼에서 러시아 국영 미디어를 차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