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SF 대표단은 사회 보장에 참석

NSSF 대표단은 사회 보장에 참석
NSSF(National Social Security Fund) 부국장 Heng Sophannarith는 대표단을 이끌고 이사회 회의와 아시아 노동자 보상 협회(AWCA)의 기술 수준 워크숍에 참석하여 노동자의 사회적 보호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NSSF 대표단은

토토 홍보 Sophannarith와 캄보디아 관리들의 파티는 9월 6-8일에 말레이시아에서 개최된 회의와 아시아의 사회 보장 오리엔테이션 및

코로나19 이후 웰빙에 관한 워크숍에 참석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각 회원기관의 진척사항을 공유하고 AWCA 회원들이 근로자 보호 및 복지 향상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된다.

간담회에서 Sophannarith는 NSSF 운영과 관련된 경험을 나누며 캄보디아가 2007년 설립된 NSSF 측면에서 발전했다고 말했다. 2016년에는 민간 부문 직원을 위한 의료 서비스를 포함하도록 수정했습니다.

그는 공공 부문에서 NSSF가 2018년에 건강 관리를, 2021년에 직업적 위험을 도입했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7월에 NSSF는 노동법에 따라 자격을 갖춘 모든 개인을 위한 연금 사회 보장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는 사회 안정을 도모하고 은퇴 후

소득 보장을 보장하는 캄보디아 정부의 또 다른 성과입니다.”라고 Sophannarith가 말했습니다.

NSSF 대표단은

파브 시나 노동자운동연합 회장은 정부가 사회 보장을 시행했을 때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이지만 캄보디아가 이 지역의 다른 정책을 연구하여

정책을 조정하고 현지 요구에 대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역 파트너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므로 그들이 구현한 것을 검토하고 여기에서 수행한 것과 비교해야 합니다.

그들이 우월하다면 캄보디아 국민이 가능한 한 최고의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그들의 방식을 조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사회 보호 시스템의 구현이 개선되었지만 근로자가 NSSF 서비스를 찾는 데 여전히 몇 가지 문제에 직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기관의 지도부가 비판을 피하기 위해 관리들을 조사하고 감시할 것을 촉구했다.

“시스템이 개선되었지만 일부 지방의 NSSF 관리는 서비스에 액세스하려는 근로자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이 위치에 있는 몇몇 노동자들로부터 개입 요청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 회의는 현재 AWCA 회장인 Mohammed Azman이 말레이시아 사회보장기구(Social Security Organization)에서 주선했습니다. 회의에는

AWCA 회원 13명이 참석했습니다.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골, 필리핀, 한국, 스리랑카, 태국, 베트남 등 10개국에서 왔습니다. 그는 사회 보호 시스템의 구현이 개선되었지만 노동자들이 NSSF 서비스를 찾을 때 여전히 몇 가지 문제에 직면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기관의 지도부가 비판을 피하기 위해 관리들을 조사하고 감시할 것을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