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rsten Sinema 상원의원은 민주당의

Kyrsten Sinema 상원의원은 민주당의 주요 의제 법안에 서명하여 상원 통과의 길을 열었습니다.

Kyrsten Sinema 상원의원은 목요일 민주당의 전면적인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기업에 세금을 부과하면서 기후 변화를 완화하고 의료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지출을 제공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애리조나 민주당원의 발표는 상원에서 법안을 통과시키는 데 필요한 표를 확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Kyrsten Sinema

Sinema는 민주당 지도자들이 조항을 삭제하는 데 동의한 후 그녀의 지지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부유한 헤지 펀드와 투자 관리자가 더 낮은 세금을 낼 수 있도록 하는 이른바 이월 이자세 허점을 닫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월 이자세 조항을 제거하고 선진 제조업을 보호하기로 합의했습니다.

Kyrsten Sinema

그녀는 목요일 성명에서 “상원의 예산 조정 법안을 통해 청정 에너지 경제를 활성화할 것”이라며 “의원의 검토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Inflation Reduction Act)으로 알려진 법안에 대한 그녀의 논평은 많은 민주당원들이 수수께끼 같은 중도주의자들이 법안에 서명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을 갖게 한 일주일간의 침묵 후에 나왔다.

민주당원은 공화당 지지를 얻을 희망이 없습니다. 즉, 법안을 통과하려면 코커스에 있는 상원의원 50명 전원이 필요합니다.

척 슈머(Chuck Schumer)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는 민주당이 이제 이 법안에 대한 전당대회 만장일치 지지를 얻었다고 확신했습니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대한 합의에 도달했음을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나는 민주당 상원 회의 전체의 지지를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목요일 성명에서 말했다.

“토요일에 발의될 화해 법안의 최종본은,

이 작업을 반영하고 이 역사적인 법안을 법으로 제정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도 시네마의 이름을 거론하지 않고 최근의 상황을 환영했습니다.

“오늘 밤 우리는 인플레이션과 생활비를 줄이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미국의 가족들”이라며 “상원이 이 법안을 최대한 빨리 채택하고 통과시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도파 민주당원인 웨스트버지니아의 Joe Manchin 상원의원이 7월 27일 법안에 서명한 후, Sinema는 법안 추진의 마지막 장애물로 여겨졌습니다.

새 협정에 정통한 민주당원은 “주식 환매에 대한 새로운 소비세를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이월 이자를 제공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옵니다.” 두 번째 민주당 소식통은 자사주 매입에 대한 새로운 세금을 확인했습니다.

Sinema가 법안을 지지하기 위해 확보한 다른 변경 사항이 무엇인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Schumer는 목요일 “처방약 비용 절감을 포함하여 원래 법안의 “주요 구성 요소”를 유지합니다.

기후 변화에 맞서고, 대기업과 부유한 사람들이 이용하는 세금 허점을 닫고, 적자를 3천억 달러 줄이는 것입니다.”

시네마는 만친이 슈머와 체결한 이월 이자 세금 감면을 종료하려는 조항에 대해 오랫동안 반대해왔다. Sinema와 가까운 사람은 목요일에 법안에 대한 그녀의 요구가 “충족되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의 성명에서 시네마는 “이월 이자 세금 개혁을 제정하기 위해 별도로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경제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장려하는 동시에 일부 사람들이 세금을 내지 않기 위해 남용하는 가장 심각한 허점을 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