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Biden 중간고사

Joe Biden 중간고사 전에 철도 파업을 피함으로써 엄청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Joe Biden 중간고사

토토사이트 조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 7월 백악관 사우스코트 강당에서 열린 회의에서 미국을 위한 반도체 생산에 도움이 되는

인센티브 창출(CHIPS) 법안이 하원에서 충분히 찬성표를 받았다는 보좌관의 메모를 낭독하고 있다. 2022년 2월 28일

워싱턴 D.C.에서 이번 주 바이든은 미국 경제에 극도로 피해를 줄 철도 파업을 피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가 철도 노조 및 화물 철도 회사와 잠정적 합의에 도달함에 따라 금요일에 열릴 예정이었던 전국적인 철도 파업이 무산되었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수요일 저녁에 화물 철도 회사와 노동 조합, 정부가 합의에 이르도록 개인적으로 개입한 후 목요일 일찍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협상은 총 20시간 동안 밤새도록 계속되었지만 마침내 바이든 행정부는 전문가들이 미국 경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우려한 파업을 피했습니다.

Joe Biden 중간고사

계약 조건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8월 16일 대통령 비상위원회(PEB)는 2020년부터 2024년까지 5년 동안 24%의 임금

인상을 제안했으며 14.1%의 임금 인상은 즉시 적용됩니다. 연간 $1,000 일시불 지급. 이 거래는 일부 철도 노조에 의해 수락되었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잠정적 합의는 이제 조합원들의 비준을 받아야 합니다. 최종 결정이 내려지는 동안 조합원들이 파업을 하지 않는 몇 주간의 “냉각”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노조의 비준 투표 결과가 무엇이든, 수요일 밤에 도달한 거래는 이미 바이든에게 큰 승리입니다. 그 규모의 철도 파업은 미국이

이미 높은 인플레이션과 생활비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이 확실했을 것입니다.

이번 파업은 다가오는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에 상당한 정치적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다. 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협정을 발표하면서 “오늘 밤에 도달한 잠정적 합의는 우리 경제와 미국 국민에게 중요한 승리”라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미국의 가족과 지역사회가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지탱해 준 것을 전달할 수 있도록 팬데믹을 통해 지칠 줄 모르고 일한 수만 명의 철도 노동자들에게 승리”라고 말했다.

대통령은 거래의 결과로 “이 철도 노동자들은 더 나은 급여, 개선된 근무 조건, 건강 관리 비용에 대한 마음의 평화를 얻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협정은 또한 수십 년 동안 계속해서 미국 경제의 중추 역할을 하게 될 산업을 위해 더 많은 노동자를 고용하고 유지할

수 있는 철도 회사의 승리입니다.”

업데이트, 2022년 9월 15일 오전 7시 15분(동부 표준시): 이 속보 기사는 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잠정적 합의는 이제 조합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최종 결정이 내려지는 동안 조합원들이 파업을 하지 않는 몇 주간의 “냉각”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