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ly Maitlis와 Jon Sopel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Emily Maitlis와

Emily Maitlis와 Jon Sopel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LBC 쇼를 진행하기 위해 BBC를 떠나
안전 검증사이트 BBC 기자 Emily Maitlis와 Jon Sopel은 새로운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LBC에서 함께 라디오 쇼를 진행하기 위해 회사를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Newsnight의 Maitlis와 전직 북미 편집자 Sopel이 LBC의 모회사 Global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Maitlis는 이를 “주요 새로운 팟캐스트”라고 불렀고 Sopel은

“이와 같은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2021년 말에 BBC에서 글로벌로 이사한 Andrew Marr를 따릅니다.

Sopel과 Maitlis는 2020년에 시작된 BBC의 Americast 팟캐스트의 공동 진행자로 함께 일했습니다.

Maitlis는 또한 2019년 인터뷰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상을 수상했습니다. 앤드류 왕자.

트위터에서 그녀는 새로운 일일 팟캐스트를 “놀라운 기회”라고 설명하면서 그녀와 Sopel이 “Global이 우리에게 이 프로젝트를 통해 크고 야심찬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경이로운 20년 만에 BBC를 떠나게 된 렌치. 그곳에서 얻은 기회에 정말 감사합니다.”

소펠은 트위터에 “이런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다. 하지만 오랫동안 집에 있었던 BBC를 떠나는 것은 슬프다”고 말했다.
그는 거의 40년 만에 BBC를 떠나는 것을 “렌치”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회사에 대한 좋은 감정만 남기고 회사를 떠나며 그곳에 있는 동료와 친구들에게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Global은 두 사람의 새로운 팟캐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해 말에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BC의 두 명의 빅히터가 회사를 떠날 것이라는 이 발표에는 풀어야 할 것이 많습니다.

Emily Maitlis와

이것은 BBC가 자신의 재능을 유지하지 못하는 무능력의 또 다른 예라는 주장이 있을 것입니다. Andrew Neil과 Andrew Marr는 이미 떠났습니다(후자는 LBC로, 곧 엘리베이터에서 Emily와 Jon과 부딪힐 수 있음). Marr는 BBC의 공정성 추구에서 벗어나 “내 목소리를 되찾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쌍의 결정에 대한 요소가 아니라면 최소한 추가 보너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이름의 상실을 BBC의 안정성에 대한 신호로 읽을 것이지만, 이는 존재하는 더 경쟁적인 미디어 환경과 큰 주머니를 가진 회사가 매력적인 제안을 테이블에 올려놓는 것만큼이나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More New

이는 또한 팟캐스트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Global과 같은 거대 기업이 이러한 형태로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는 것은 상업 라디오 방송국이 팟캐스팅이 자사 브랜드에 의미하는 바를 이렇게 공공연하게 알리는 것은 처음일 것입니다. Maitlis/Sopel 페어링은 LBC 라디오 쇼 및 기타 분석도 수행하지만 팟캐스트는 오늘 발표된 것의 전면이자 중심입니다.

그것은 상당 부분 관련된 재능에 달려 있습니다. Maitlis는 다른 사람들이 거의 제안하지 않는 것을 제공하며(그리고 그녀의 Prince Andrew 인터뷰 후에 BBC에서 무엇을 더 달성할 수 있었습니까?), Americast에서 그녀와 Jon Sopel의 조합은 매우 충성스럽고 헌신적인 추종자를 가져왔습니다.

최근 자신의 프로덕션 회사를 시작하기 전에 BBC 뉴스 팟캐스트 책임자였던 Dino Sofos가 설명하는 “강국” Dino Sofos에는 뛰어난 실적을 가진 총괄 프로듀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