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beth Holmes 장엄한 흥망성쇠

Elizabeth Holmes

Elizabeth Holmes 장엄한 흥망성쇠: 한때 실리콘 밸리의 스타였지만 현재는 Theranos 사기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Elizabeth Holmes 형사 재판이 거의 끝나갈 무렵, 그녀의 변호사들은 그녀의 처벌적인 자기 개선 계획을 증거로 제출했습니다.

“새벽 4시 일어나 하나님께 감사하라”는 손글씨 메모가 시작됐다.
운동, 명상, 기도, 아침 식사(유청과 그녀가 철자한 대로 “bananna”)가 따랐습니다.
게으름뱅이들이 여전히 알람 시계를 더듬고 있는 오전 6시 45분, 그녀는 2003년에 설립한 혈액 검사 회사 Theranos의 사무실에 있었습니다.

홈즈는 Theranos에서 많은 규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흥분을 보이지 않는다.
비즈니스에 관한 모든 것. 나는 충동적이지 않다. 나는 모든 만남의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망설이지 않는다. 나는 끊임없이 결정을 내리고 필요에 따라 변경합니다. 나는 드물게 말을 한다. 나는 즉시 헛소리를 부른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 홈즈의 결의는 매우 강력했고 불가능을 인정하지 않고
불가능을 달성한다는 실리콘 밸리의 진부한 표현에 너무나 잘 들어맞았기 때문에
월요일 배심원단이 그녀에게 4건의 사기 혐의를 공식적으로 선고한 순간까지 믿음이 갔습니다.

판결은 한 시대의 종말을 알렸다. 말과 성취의 경계가 모호하기 짝이 없는 실리콘밸리에서 드디어 위조에 한계가 생겼다.

스탠포드 대학 중퇴부터 라노스의 90억 달러 가치 평가, 유죄 판결에 이르기까지, 기술 산업이 Elon Musk의 새로운 삶을 위해 떠날 때까지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의 커피숍과 주스 바에서 씹어먹을 서사시적인 상승과 하락입니다. 그리고 Jeff Bezos의 오프월드 식민지. 10년 동안 Holmes는 정통한 투자자, 수백 명의 똑똑한 직원, 올스타 이사회 및 새로운 스타를 기름 부음을 열망하는 미디어를 속였습니다.

특히 자격이 없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실리콘 밸리가 열심히 일하고 빨리 부자가 되는 것의 미덕에 대한 미국식 관념의 만화 버전인 것처럼 홈즈는 실리콘 밸리의 강화된 버전이었습니다.

그녀의 자기 계발 계획이 명확해지면서 그녀는 일 외에는 시간이 없는 기계가 되려고 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그녀 자신의 이익이 아니라 인문학을 위한 것이었다. 그녀는 기술이 우리를 위해 존재한다는 실리콘 밸리의 신조를 완벽하게 요약했으며 기술이 어떻게 작동했는지, 수십억 달러를 벌고 있는지 또는 작동하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규제 기관, 투자자, 기자 등 누구나 Theranos 기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어 할 때마다 회사는 “영업 비밀”을 외쳤습니다. 물론 진짜 비밀은 Theranos가 기계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영업 비밀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대답은 오랫동안 효과가 있었습니다.

비밀의 의무 뒤에 사기를 숨기는 것이 Holmes의 행동이 전통에 뿌리를 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그녀의 자기 개선 계획은 벤 프랭클린으로 거슬러 올라갔지만 F. Scott Fitzgerald의 작품에서 가장 지울 수 없는 표현을 발견했습니다. Jay Gatsby는 사기도 쳤지만 신비롭고 매력적이며 잘생긴 백만장자입니다.

개츠비는 사실상 Elizabeth Holmes 형제였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분투하는 젊었을 때 책에 쓰여진 그의 경우에 일정과 규칙으로 자신이 있던 위치에 도착했습니다.

오후 5시~오후 6시: 웅변, 침착 및 획득 방법 연습

오후 7시-9시: 필요한 발명품 연구

Holmes와의 유사점은 Gatsby의 철자법에 대한 동등하게 느슨한 이해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더 이상 담배를 피우거나 씹지 마십시오.”라고 그는 스스로에게 훈계했습니다.

뉴스모음

개츠비는 밀매업자였지만 월스트리트를 이용해 속임수를 쓰기도 했습니다. 그는 가짜 채권을 팔았습니다. 홈즈는 인간의 마지막 꿈이자 가장 위대한 꿈인 실리콘 밸리를 선택했습니다. 세기의 첫 10년 동안, 그것은 교통, 우정, 상업, 정치, 돈을 재발명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특히 홈즈는 스티브 잡스처럼 현실을 왜곡하는 데 능숙한 천부적인 영업사원이었으므로 혈액 검사는 비교적 산들 바람처럼 느껴졌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2005년 라디오 쇼 Tech Nation과의 인터뷰에서 Theranos가 무엇인지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환자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의료 도구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어 환자가 매일 혈액 샘플을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누가 그러한 발명에 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Theranos는 복잡하고 불확실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의료 과정을 힘들지 않고 고통스럽지 않은 것으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조그마한 피 한 방울을 뽑는 조그마한 바늘이에요.” 그녀가 말했다. 나머지는 소프트웨어가 처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