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위원회 조사의 중심에 있는

1월 6일 위원회 조사의 중심에 있는 비밀 경호원은 은퇴한다

도널드 트럼프 백악관의 최고 보좌관으로 일했고 올 여름 1월 6일 선발

위원회의 조사를 받은 토니 오르나토(Tony Ornato) 경호원은 월요일 은퇴를 발표했다.

1월 6일

소속사는 이날 오전 내부적으로 발표한 오르나토의 은퇴를 확정했다. 그는 최근 몇 주 동안 자신의 사임을 발표한 경호원의 가장 최근 고위

관리입니다. 대변인 Anthony Guglielmi는 1997년에 비밀경호국에 합류한 Ornato가 올해 초 퇴직 자격이 되었으며 기관은 양호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백악관에서 오르나토의 역할은 2021년 1월 6일 아침에 트럼프와 다른 백악관 관리들에게 트럼프의 집회 군중 속의 무장 요소에 대해

브리핑했다고 말한 전 트럼프 백악관 보좌관 캐시디 허친슨(Cassidy Hutchinson)의 폭발적인 증언 이후 전국적인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토론에 정통한 2명의 소식통에 따르면 오르나토는 허친슨의 설명에 따라 증언할 의사가 있음을 재빨리 알렸지만 선발 위원회와의 새로운 인터뷰에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논의 상황에 대해 묻자 Guglielmi는 “Tony Ornato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Ornato가 이제 개인 시민이며 더 이상 연방 직원이 아니라고 언급했습니다.

1월 6일 위원회 조사의

먹튀검증사이트 Ornato는 성명에서 “민간 부문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오늘 은퇴했다고 밝혔다.

그는 “지난 5명의 대통령을 포함해 조국을 위해 25년 이상 충실히 봉사한 후 미 비밀경호국에서 은퇴했다”고 말했다. “나는 오랫동안 은퇴할 계획이었고 이 전환을 1년 이상 계획해 왔습니다.”

Ornato의 사임은 비밀경호국장인 James Murray가 자신의 은퇴 의사를 발표했지만 국회의사당 공격을 둘러싼 시대에 기관의 행위에 대한

조사가 확대되는 가운데 보류된 직후 나온 것입니다.

국토안보부 감찰관은 전화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 수십 명의 관리가 보낸 수천 개의 문자 메시지 삭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누락된 메시지에는 1월 6일 전후에 보낸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Hutchinson은 또한 1월 6일 대통령 SUV에서 당시 대통령의 비밀 경호부 책임자인 Robert Engel과 Trump 사이의 언쟁을 그녀에게 설명한

사람이 Ornato라고 밝혔습니다. 허치슨에 따르면 그 만남은 엥겔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지지자들과 함께 국회의사당에 갈 수 없다고 말한 후 이뤄졌다.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3일 동안 기사가 게시된 후 댓글을 닫습니다. 야후 파이낸스의 대화 게시판은 댓글을 무기한으로 받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