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성추행한 의사 교도소서 자살

환자 성추행한 의사 교도소서 자살

뉴욕(AP) — 지난달 환자를 성추행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한 신경과 전문의가 월요일 뉴욕시 교도소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두 사람이 말했다.

환자 성추행한

68세의 Dr. Ricardo Cruciani는 악명 높은 Rikers Island 단지의 교도소인 Eric M. Taylor Center의 샤워실에서 반응이 없는 채로 발견되었다고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공개적으로 말할 권한이 없었고 익명을 조건으로 그렇게 했습니다.

Cruciani의 변호사인 Frederick Sosinsky는 성명에서 그의 고객이 사망했지만 사망 방식은 아니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는 “리카르도의 변호사와 가족은 오늘 아침 시 구금 중 그의 폭력적인 죽음에 대해 알게 되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충격과 슬픔에

잠겼다”고 말했다.

검찰은 크루시아니가 때때로 자동차 사고 및 기타 사고로 인한 심각한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진통제를 과다 처방하여 취약한 환자를 치료했다고 말했습니다.

6명의 여성은 2013년 맨해튼 의료 센터에서 진료를 받는 동안 비밀리에 성추행이 자주 발생했다고 증언했다.

재판에서 크루시아니에게 불리한 증언을 한 테리 피닉스는 “그가 이제 다른 판사를 마주하게 되어 마음이 편하다.

환자 성추행한 의사 교도소서 자살

밤의민족 그는 또한 뉴욕시 필라델피아와 뉴저지 호프웰에 있는 사무실에서 15년 이상 여러 환자를 학대했다는 연방 혐의로 내년 1월

재판을 받을 예정이었다.

Cruciani는 여성 학대를 부인했습니다. 법정에서 그의 변호사는 고발자들의 신빙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Sosinsky는 감옥 관리들이 유죄 판결 당시 그를 보호 구금 및 자살 감시하에 두라는 법원 명령을 준수했는지 여부를 포함하여 그의 사망

상황에 대한 “즉각적이고 객관적인 조사”를 요구했습니다.

Sosinsky는 “우리가 아는 한 이러한 조건 중 어느 것도 준수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있었다면 우리는 이 끔찍한 토론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교도관 노조 회장인 베니 보시오(Benny Boscio)는 유명 재소자들이 일반적으로 자살 감시를 받고 감옥에 처음 들어갈 때 추가 경찰관의

감시를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이 수감자가 자살 감시를 받지 않았다는 사실은 심각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우리 장교들은 이 비극적인 사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Cruciani는 약탈적 성폭행, 강간 및 성 학대를 포함한 12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뉴욕주 사건에서 다음 달 선고를 기다리다

사망했으며 다른 2개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를 선고받았다. 그는 감옥에서의 삶에 직면했습니다.

2017년 성추행 핫라인에 전화를 걸어 사건을 부채질한 힐러리 툴린도 증언한 힐러리 툴린은 “크루치아니의 행동은 결코 후회나 죄책감의 표시가 아니었다. 바.”

툴린은 이날을 “결코 최종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피고인에게 자신의 범죄가 그들의 삶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직접 말할 기회도 갖지

못한 그의 모든 희생자들에게 슬픈 날”이라고 말했다.

피닉스와 툴린을 포함해 크루치아니에게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30명의 여성을 대변하는 제프리 프리츠는 많은 고객들이 “형사사법에 속았다고 느낀다”고 말했다.More news

AP 통신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허락하지 않는 한 성폭행 생존자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피닉스와 툴린이 그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