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시위: 관광업이 얼마나

홍콩 시위

서울op사이트 홍콩 시위: 관광업이 얼마나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까?
홍콩 시위대가 홍콩 국제공항에서 시위를 이어가고 있다. 시위는 미국이 시민들에게 그곳을 여행할 때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경고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호주, 영국, 아일랜드, 싱가포르, 일본을 포함한 다른 여러 국가들도 미국이 중국 영토에서 “대립” 시위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여행 주의보를 강화했습니다.

공항이 시위 장소가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7월 26일 수천 명의 민주화 시위대와 항공사 직원이 관광객에게 다가가고 시위의 목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그곳에서 농성을 펼쳤습니다. 그런 다음 8월 5일에는 도시 전체의 파업으로 200편 이상의 항공편이 취소되었습니다. 홍콩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 중 하나이지만 전문가들은 이러한 혼란이 호텔 산업에 타격을 주고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홍콩 시위

그렇다면 시위가 관광업에 얼마나 영향을 미쳤습니까?
현재 9주 동안 반정부 집회는 경찰과의 폭력적인 충돌로 자주 종료되었으며 일부 방문자는 도시가 이전보다 더 위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Google 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7월 말 이후 “Hong Kong safe”라는 검색어가 눈에 띄게 증가했으며 대부분의 검색은 유럽 및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홍콩 관광청에 따르면 예비 수치에 따르면 7월 하반기 방문객 수는 “두 자릿수 감소”를 보였습니다.

홍콩의 기함 항공사인 캐세이퍼시픽은 수치 제공을 거부했지만 “현지 정치적 불안의 영향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로 인해 향후 몇 달 동안 특히 인바운드 여행 예약이 크게 감소했다. ” 캐세이패시픽 그룹 회장인 John Slosar는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국제 호텔 체인인 Langham Hospitality Group은 홍콩 호텔의 “특정 구간”이 “침체”를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대변인은 시위가 “감정과 소매업에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장기적으로 홍콩 경제와 세계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인 홍콩 경제에 위협이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Disneyland Hong Kong조차도 숫자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영토의 관광객
관광 산업은 홍콩 경제의 주요 기둥 중 하나이며 홍콩 GDP의 약 5%를 차지합니다.

홍콩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은 중국 본토에서 옵니다.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본토인은 2,700만 명이 이 지역을 방문했습니다. 홍콩 시위대는 이를 잘 알고 있다.

지난 7월 초 그들은 침사추이의 번화한 쇼핑 지구에서 전단을 나눠 본토 관광객들에게 민주화 메시지를 전파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정보는 중국에서 엄격하게 검열되며 많은 국영 언론 매체는 (유명한 민족주의적이고 노골적인) Global Times의 이 트윗에서와 같이 시위대가 도시를 “파괴”하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는 시위대에 대한 대중의 분노를 부채질하기 위한 전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