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베테랑 우크라이나 사람들과 함께 싸우다 죽다

해병대 베테랑 이 우크라이나 사람들과 함께 싸우다 죽다; 위도우는 그를 ‘영웅’이라고 부른다.

해병대 베테랑

토토 솔루션 임대 미국 시민이자 해병대 참전용사인 윌리 조셉 캔슬이 우크라이나에서 우크라이나군과 함께 싸우다
사망했다고 28일(현지시간) 밝혔다. 해병대 베테랑

22세의 해병대 참전용사의 미망인인 브리트니 캔슬은 폭스뉴스 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남편이 우크라이나에서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을 돕고 싶어 그곳에 갔고,
그는 항상 그것이 그의 삶의 주요 임무라고 느꼈습니다.” 해병대 베테랑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실시간 업데이트

캔슬은 아내와 7개월 된 아들을 남겨두고 떠났다.

브리트니와 윌리 캔슬, 포토 크레딧 브리트니 캔슬
브리트니와 윌리 캔슬, 사진 크레딧 브리트니 캔슬.

“제 남편은 매우 용감했고 영웅이었어요,”라고 캔슬은 말했다. 스물세 살에 과부가 되거나 우리
아들이 아버지 없이 지낼 줄은 몰랐다. 내가 원하는 건 그가 집으로 돌아와 그에 걸맞은 장례식을 치르는 거야”

윌리엄 캔슬의 어머니인 레베카 카브레라는 2월 말 우크라이나 전쟁이 발발하기 직전 해병대
베테랑이 민간 군사 계약업체에서 일하기로 계약했다고 밝혔다. 엄마가 말했다. 카브레라는
보도 시간들에 의하여 코멘트를 위한 폭스 뉴스의 요청에 반응하지 않았다.

Willy Cancel in Japan 투어 취소. 사진 크레딧 브리트니 취소

그는 3월 12일 폴란드로 날아와 3월 12일부터 3월 13일 사이에 우크라이나로 건너갔다.

미망인은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에서의 노력을 돕고 싶기 전 켄터키에서 구금된 장교였다”고 말했다. “그는 경찰이 되거나 FDNY에 입사하는 것에 대한 꿈과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자연스럽게 그는 우크라이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았을 때 그는 자원봉사에 열심이었다.”

윌리와 브리트니 결혼식은 취소했어 사진 크레딧 브리트니 취소
윌리와 브리트니 결혼식은 취소했어 사진 크레딧 브리트니 취소(사진 크레딧 브리트니 취소)

캔슬은 우크라이나에서 우크라이나인과 함께 싸우다 숨진 첫 미국 시민권자로 보인다. 폭스뉴스 카메라맨 피에르 자크르제프스키(55)는 지난달 우크라이나 언론인 올렉산드라 ‘사샤’ 쿠브샤노바(24)와 함께 우크라이나에서 살해됐다. 벤자민 홀은 같은 공격으로 심각한 다리 부상을 입었다.

뉴욕타임스와 함께 일했던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브렌트 르노(51)도 지난달 우크라이나에서 사망했다.

신의 가호가 있기를! 분명히 여러분은 매우 자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에요. 그는 우리나라로부터 감사받을 뿐만 아니라, 분명히 그의 봉사에 대해 세계로부터 감사를 받고 있다. 당신이 세상으로부터 감사를 받고 있고, 우리는 당신의 상실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답글

89

9

TWU80
9시간전에

그리고 왜 사회주의 간부가 이것과 함께 탑승하지 않는지는 정말 충격적이다. 간단한 대답: 그들은 그것이 그들의 목표를 충족시키지 않는 한 신경쓰지 않는다.

답글

25

9

답장 3개

답장 3개 더 보기

H.콕스
10시간 전에

용감한 미국 영웅을 잃은 내 마음은 무겁다!🇺🇸 그는 그가 믿는 것을 위해 궁극적인 희생을 했다! 나의 기도를 보낸다 🙏🏼🇺🇸 신의 가호가 있기를! 너무 슬프네요. 정말 가슴 아프네요. 💔.

답글

42

4

에노시 1
9시간전에

나는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이 구원받을 수 있도록 자신의 목숨을 버리는 것만큼 큰 사랑은 없다. 어떤 사람들은 그런 식으로 연결되어 있다. 어떤 이들은 절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에 신께 감사드린다.

답글

12

정보 더보기

답장 1개

코데오
10시간 전에

RIP, 해병대 당신의 용감한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가족에게 조의를 표합니다. 당신의 용기는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