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최고의 무선 회사를 괴롭히는 실제 승계 전쟁

캐나다 최고의 무선 회사를 괴롭히는 실제 승계 전쟁

캐나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캐나다 최대 무선 제공업체인 Rogers Communications의 수장인 가족이 내전에 돌입했습니다. 치열한 권력 투쟁은 이제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일요일 새벽 3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고 마사 로저스는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가족의 수십억 달러 왕조의 중심이자 캐나다 기업의 거인이자 아버지의 이름을 딴 통신 회사인 Rogers의 운명에 대해 고뇌하기 위해 Twitter를 방문했습니다.

Rogers는 “24,000명의 직원과 모기지론이 있는 상황에서 쉽지 않습니다.

300억 캐나다 달러(240억 달러, 170억 파운드)의 거대 기업인 이 회사는 거의 1,100만 캐나다인의 이동통신사로 하키에서 케이블 TV에 이르기까지 모든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은 토론토 스카이라인의 필수 요소이며 캐나다에서 가장 큰 경기장 중 하나에 새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Rogers는 2008년 창립자가 사망한 이후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이제 장대한 가족 간의 불화로 인해 그 미래가 의문시되었습니다.
로저스와 그녀의 여동생, 어머니는 형 에드워드가 9월에 회사의 CEO와 독립 이사회의 다른 구성원을 축출하려고 시도한 후 캐나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비정상적으로 공개적인 논쟁을 시작한 후 헤어졌습니다.

두 개의 별도 그룹의 이사가 현재 Rogers를 대표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라이벌 통신 회사를 260억 달러에 인수하기 전에 가족 간의 경쟁과 원치 않는 혼란을 폭로하고 있습니다. 이미 Rogers의 주가는 가족 드라마가 진행되면서 급락했습니다. 그 여파는 프로 스포츠에서 지역 정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최고의

토론토 대학교 로트만 경영대학원 교수인 Richard Powers는 “이는 ‘계승’에서 ‘왕좌의 게임’으로 옮겨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회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이며, 그들에게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입니다.”

가족 드라마
현재 줄거리는 HBO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드라마는 지난 달 에드워드(52)가 로저스의 CEO인 조 나탈레(Joe Natale)의 뒤를 이어 회사의 실적 부진을 비난하면서 시작됐다.
그러나 여가주 로레타 로저스(82)와 그녀의 딸들은 순위를 닫았고 나탈레를 지지했고 나중에 에드워드를 로저스 이사회 의장에서 해임하는 데 투표했다.

그 결과 Rogers는 주주와 상의하지 않고 회사 이사회를 재구성하고 회장직을 회복하기 위한 법적 승인을 구하면서 브리티시 컬럼비아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법원은 월요일에 심리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마사 로저스(Martha Rogers)는 트윗에서 “에드가 뜻대로 되지 않을 때 계속해서 화를 내는 것은 토론토의 실제 드라마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로저스는 대변인을 통해 인터뷰 요청을 거절했지만 성명에서 “회사를 안정 상태로 되돌리고 경쟁사인 쇼 커뮤니케이션즈와의 보류 중인 합병을 종결하기 위해서는 결정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More News

법원 문서에서 로저스는 나탈레의 연기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Rogers는 무선 매출 성장 둔화, 주가 침체, 가장 최근에는 Covid-19 여행 제한으로 인한 로밍 매출 손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57세의 나탈레 씨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나는 Joe Natale을 가장 존경합니다.” Rotman의 Prof Powers가 말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보고서에서 훌륭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에드워드에 따르면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