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UN과의 좋은 협력에 찬사

캄보디아, UN과의 좋은 협력에 찬사
캄보디아 왕실 정부는 유엔과의 협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캄보디아의 사회경제적 발전과 코로나19와의 싸움을 지원하고 지원한 유엔과 유엔 국가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캄보디아

감사는 8월 22일 오우치 보리스(Ouch Borith) 총리부속 장관과 미 국무장관의 회의에서 이루어졌다.

외교부 및 국제협력부 장관과 압둘라 샤히드(Abdulla Shahid) 유엔 총회 의장

외교 및 국제 협력부에 따르면 총회(UNGA)와 동시에 몰디브 공화국 외무부 장관.

그 자리에서 압둘라 샤히드는 비록 짧았지만 캄보디아의 다자주의에 대한 헌신과 역내와 세계의 평화와 안보 유지에 대한 기여에 대한 감사를 강조했다.

그는 캄보디아의 모든 분야에서 급속한 발전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고,

코로나19의 확산을 퇴치하는 데 있어 캄보디아의 성공과 팬데믹으로부터의 꾸준한 경제 회복을 칭찬했습니다.

Ouch Borith는 세계가 직면한 많은 벅찬 도전의 해 동안 UNGA 회장으로 봉사한 Abdulla Shahid의

헌신과 지칠 줄 모르는 일에 대해 높은 경의를 표했습니다.

캄보디아

그는 유엔 사무총장의 보고서 “우리의 공동 목표”에 대한 협의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UN이 지속 가능한 개발 의제를 향한 진전을 가속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가장 시급한 글로벌 요구를 해결하기 위한 우선 순위에 다시 초점을 맞추도록 보장합니다.

유엔 평화 유지 작전(UNPKO)에 대한 캄보디아의 기여에 대해 언급하면서 Ouch Borith와 Abdulla Shahid는 밑줄을 그었습니다.

90년대 UN 평화유지군 수혜국에서 전 세계 UN 평화유지군에 중요한 기여국으로 캄보디아가 자랑스럽게 변모했습니다.

Ouch Borith는 2006년 이후 캄보디아가 여성 580명을 포함하여 8,302명의 군대를

파견하여 9개국의 11개 유엔 평화 유지 임무에 참여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제76차 UNGA 총회 의장은 UNPKO에 대한 캄보디아의 모범적인 기여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Ouch Borith는 ASEAN-UN 협력 외에도 최근 제55차 ASEAN 각료회의 및 관련 회의의 성공적인 종료에 대해 Abdulla Shahid에게 브리핑했습니다.

양측은 2022년 11월 캄보디아에서 열릴 제40차 및 제41차 아세안 정상회의

및 관련 정상회의에 맞춰 제12차 아세안-UN 정상회의 개최 가능성과 조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more news

양측은 2022년 11월 캄보디아에서 열릴 제40차 및 제41차 아세안 정상회의

Ouch Borith와 Adbulla Shahid는 또한 고위급 방문 교환을 포함하여 캄보디아-몰디브 양자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양국 간 사증 면제에 관한 협정을 검토하고 양국 외교부 간 정치적 위안을 마련해 양국 간 협력의 가능성을 모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