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체포 후 하루 만에 새로운 숲 수색 시작

충격

카지노 알판매 조사관은 10년 전 봄 방학 휴가 중 실종된 Brittanee Drexel의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에 대한 새로운 단서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13WHAM 보고서에 따르면 목요일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조지타운의 숲이 우거진 지역을 수색하는 형사들이 목격됐다.

실종 당시 17세였던 Drexel은 봄 방학 동안 머틀 비치에 있는 친구들을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충격

원래 뉴욕 출신인 이 십대는 2009년 4월에 블루 워터 리조트를 떠나는 것이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으며 그녀가 머물고 있던 모텔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전화는 2009년 4월 26일 조지타운 카운티에서 마지막으로 신호를 보냈습니다.

당시 수사관들은 62세의 레이먼드 무디를 10대 실종 사건의 관심 인물로 지목했다.

무디는 1983년 캘리포니아의 어린 소녀를 성폭행한 혐의로 20년 동안 감옥에서 복역했습니다.

2011년 8월, 수사관들은 무디가 머물고 있던 조지타운 호텔 방을 샅샅이 뒤져 여러 증거 가방을 제거했지만 그를 용의자로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Moody는 십대가 실종되었을 때 자신이 그 지역에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2012년 수사관들은 Drexel이 사라진 다음 날 인근
Surfside Beach에서 교통 위반 딱지를 발부받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목요일 조지타운 카운티 보안관실은 무디가 사법방해 혐의로 5월 4일부터 조지타운 카운티 구치소에 수감돼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관계자들은 무디스의 체포가 드렉셀의 실종에 대한 현재 조사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았다.

충격 체포 후 하루 만에 새로운 숲 수색

와일드 클레임
Drexel이 처음 사라진 지 몇 년 후, FBI 요원은 Drexel이 그녀의 의지에 반하여 잡혀 살해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데릭 무노즈가 법원 청문회에서 관련 없는 강도 사건에 대해 증언했다고 피플이 밝혔다.

무노즈는 법원에서 수감자 Taquan Brown이 십대가 사라진 지 며칠 후 호텔에서 약 60마일 떨어진 McClellanville의 한 집에서 Drexel을
보았다고 주장했다고 ​​말했습니다.

Brown은 나중에 News10NBC에 Drexel이 “검은 눈”을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성추행을 당했다고도 주장했다.

Munoz의 증언에 따르면 Brown은 Drexel이 “권총으로 채찍질”을 당하는 것을 보았고 집으로 돌아갔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잠시 후 총소리를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브라운은 다음에 드렉셀을 보았을 때 그녀의 시신이 포장되어 집에서 옮겨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무노즈는 또한 증인들이 드렉셀의 시신이 구덩이에 묻혔다고 경찰에 진술했다고 법정에서 밝혔다.

그러나 경찰과 FBI 요원은 최대 40개나 되는 악어 연못을 조사했지만 어떤 유해도 찾지 못했습니다.

무노즈는 법원에 드렉셀을 데려갈 수 있는 장소가 30~40곳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수사관들은 그녀의 시신 수색이 “어려웠다”고 말했다.

다른 수감자는 Drexel이 Myrtle Beach에서 픽업되어 McClellanville로 이송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