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독실 캐나다인 연락하여 정부 해산할 수 없음 상기

총독실 캐나다인 오타와 호송 시위 책임자, 총독과 만나고 싶어

Mary Simon 총독실은 캐나다인들에게 단순히 그녀의 사무실에 연락하는 것만으로는 연방 정부를 해산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Rideau Hall은 화요일 저녁 트위터에 “중요한 메시지”라고 하는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성명은 “총독 사무처는 시민들이 불신임 투표를 등록하기 위해 총독이나 우리 사무실에 연락하도록 부추기는 잘못된 정보가 소셜 미디어에서 유포되고 있음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먹튀검증

하원에서 하원의원 과반수에 의한 불신임 투표는 연방 정부의 해산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일반 시민을 위한 동등한 메커니즘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해명에서는 최근 몇 주 동안 캐나다 전역에서 오타와 호송대 시위와 유사한 시위에 대해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호송 시위의 주최측은 총독에 대한 항소를 통해 연방 정부를 해산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총독실 캐나다인 연락

Canada Unity의 소위 “MOU”는 상원 및 총독과의 회의를 요구했습니다. 이 문서는 또한 모든 COVID-19 백신 의무 및 제한을 중단하라는 그룹의 요구가 충족되지 않을 경우 다양한 정부 관리들에게 사임을 촉구했습니다.

Mary Simon 총독실은 잘못된 정보가 소셜 미디어에 퍼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이스가 짧고 서명 수가 많을수록 새로운 후보자는 더 어려워집니다.

“이 정보는 올바르지 않습니다. 해당 레지스트리나 프로세스가 없습니다.” 총독실 캐나다인

보수당 소식통은 6월 투표가 잠재적인 새 후보자를 억제하고 Polievre에게 이점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Poilievre에 반대하는 “Anyone but Pierre” 운동이 당의 보다 중도적인 부분에서 조직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보수주의자들은 그의 우익 브랜드인 보수주의와 최근의 호송 시위에 대한 그의 지원으로 인해 도시 퀘벡과 온타리오에서 그를 힘들게 팔았다고 말합니다.

정치 기사 보기

카레스트를 지지하는 한 보수당 소식통은 “사람들은 공화당 스타일의 포퓰리즘에 질렸다. 우리가 이기고자 한다면 계속될 수 없다”고 말했다.

“민족적 단합의 위기와 조국의 사회적 결속의 문제에 직면해 있는 우리에게는 양극화가 아닌 단결하는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당의 중도에 더 치우친 다수의 후보자들은 Poilievre에 대한 출마를 고려하고 있지만 지지자들은 자금 조달과 표가 너무 얇아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보수당 의원은 “국민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2차나 3차에 갈수록 진보적인 후보자가 많을수록 더 많은 표를 얻어 한 사람을 선출해야 합니다.”

보수당의 피에르 푸리에브르(Pierre Poilievre) 의원은 공식적으로 지도력 출마를 선언한 유일한 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