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예방 접종률이 정체되는 이유

청소년 예방 접종률이 정체되는 이유

18-29세 그룹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흐름을 바꾸려면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청소년 예방

파워볼사이트 미국이 COVID-19에 대해 가장 어린 성인에게 더 많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것은 한 수준에서 혼합 메시지의 위험에 대한

연구입니다. 또한 허위 정보의 해로운 영향을 조명하고 붐 세대를 지향하는 공공 기관이 TikTok 세계에 맞게 피치를 재구성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강조합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실패가 이론적인 문제가 아니라 국가적인 문제입니다. 국가가 바이러스의 최악의 영향을 억제하고 더 위험한 순열을

방지하려면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예방 접종을 해야 합니다. 그 대신 숫자는 정체되고 있으며 결정된 소수는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Zuckerberg San Francisco General Hospital에서 COVID 대응을 지시하는 응급 진료 의사인 Jeanne Noble 박사는 “젊은이들을 위한 예방 접종의

이점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젊은이들에 대한 우리의 메시지가 덜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청소년 예방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최근 연구에서는 이 문제를 대담하게 해소했습니다. 미국 인구 조사국의 가구 맥박

조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18-25세 연령대 응답자의 83%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으며 거의 ​​4분의 1이 예방 접종을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지난 3월에 진행됐으며, 세계적 대유행과 같이 역동적인 상황에서 이러한 순간 데이터 포인트는 빠르게 변할 수 있다.

일부 건강 전문가들은 현재 미국에서 바이러스의 지배적인 변종인 델타 변이의 성장과 중증도가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백신 접종을 촉구할

것이라는 희망을 내세우고 있습니다.more news

젊은 성인은 경증의 COVID 사례를 경험하는 경향이 있지만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성인은 질병의 매개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수치는 고무적이지 않습니다. 지난 6월 Kaiser Family Foundation의 백신 모니터에 따르면 18세에서 29세 사이는 전국의 전체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성인의 29%를 차지하지만 예방 접종을 받은 성인의 17%에 불과해 놀라운 격차를 보입니다. 이에 대해 KFF 모니터의 저자들은 “(미국에서)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그룹은 젊고, 공화당원으로 인식되거나 공화당 성향을 보일 가능성이 높으며, 예방접종을 받은 인구보다 교육 수준과 소득이 낮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라고 썼습니다. .

판돈이 높습니다. 젊은 성인은 경미한 COVID 사례를 경험하는 경향이 있지만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계층은 질병의 매개체가 될 수 있으며 특히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노인에게 훨씬 더 나쁜 의료 결과를 겪을 수 있습니다.

한편, 바이러스 자체는 현재 백신을 회피하는 변이를 확립하는 데 “잠재적으로 몇 가지 돌연변이”일 수 있다고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소장인 Dr. Rochelle Walensky가 말했습니다. Walensky가 연설한 7월 27일, 미국의 7일 평균 일일 신규 확진자는 불과 한 달 전보다 거의 5배 증가한 57,000명에 육박했습니다.

백신이 멈추지 않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변종은 확실히 최악의 시나리오이며 현재 백신은 기존의 모든 변종에 대해 계속해서 잘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