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3세와 ‘역사의 무게’ 웨스트민스터 홀

찰스 3세와 ‘역사의 무게’ 웨스트민스터 홀

찰스 3세와

토토 직원 런던(AP) — 찰스 3세는 군주로서 처음으로 영국 의회를 방문했을 때 “우리를 둘러싼 역사의 무게”를 느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의 “중세 전임자”를 언급하면서 그의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발자취를 따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입헌군주제 원칙을 견지한다.

월요일에 의원들에게 한 찰스의 연설은 수천 년 동안 영국 역사의 중심에 있었던 900년 된 광대한 건물인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열리는 가장 최근의 역사적인 행사입니다.

의회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로 가이 포크스와 찰스 1세가 재판을 받았고 왕과 왕비가 장엄한 중세 연회를 주최했으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은,

금, 다이아몬드 희년에 기념 연설을 하던 곳입니다. 또한 엘리자베스의 관은 수요일부터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웨스트민스터 홀(Westminster Hall)의 수세기에 걸친 역사와 영국 군주제와 정부 간의 관계를 지시하는 의식:

웨스트민스터 홀

1097년에 처음 지어진 웨스트민스터 홀(Westminster Hall)은 중세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부분으로 여전히 원래 형태로 남아 있습니다. 현재의 국회 의사당의 대부분은 1834년 화재 이후에 지어졌습니다.

찰스 3세와 ‘역사의

중세 유럽에서 가장 큰 것으로 여겨지는 이 홀은 12세기 리처드 1세부터 1500년대 앤 불린에 이르기까지 왕과 왕비를 기념하는 호화로운 대관식 잔치가 열렸던 곳입니다.

나중에 이 홀은 그곳에서 재판을 받고 1649년 참수되기 전에 반역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찰스 1세의 재판을 포함하여 수많은 유명한 재판을 위한 법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왕실과 의회 사이에 커지는 권력 투쟁을 진압하기 위해 찰스 1세는 1642년 하원에서 의원들을 체포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그로 인해 영국 내전이 촉발되어 군주제가 일시적으로 폐지되고 10년 동안 통치가 끝났습니다. 올리버 크롬웰 밑에서

크라운 대 의회

찰스 1세의 폐위와 처형은 현대 영국 입헌 군주제 시스템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군주는 초당파적인

국가 원수 역할을 하고 민주적으로 선출된 의회의 동의 없이는 법을 제정할 수 없도록 하는 규칙이 마련되었습니다.

영국의 군주는 찰스 1세의 행동 때문에 오늘날까지 여전히 하원에 들어가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more news

매년 군주는 선출되지 않은 상원인 상원에서 의회의 개회식을 주재합니다. 이 연례 행사 동안 Black Rod로 알려진 관리는 군주의 연설을 듣기 위해

하원에서 선출된 의원을 상원으로 소환하며, 전통적으로 Commons의 문은 Black Rod의 얼굴에 쾅 닫힙니다. 이는 독립의 상징입니다. 평민의 집.

국가 원수로서 샤를 3세는 그의 전임자들과 마찬가지로 통치하지만 통치하지는 않습니다. 새 총리를 임명하고 의회의

새 회기를 열어야 하는 연례 임무를 제외하고 군주는 정치적 주목을 받지 못하고 헌법적으로 정부의 조언을 따를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Charles는 Liz Truss 총리와 매주 접견을 가질 예정이지만 그러한 회의에서 논의된 내용은 절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