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지역 최초로 미슐랭 스타를

중동 지역

중동 지역 최초로 미슐랭 스타를 받은 두바이 레스토랑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과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이 있는 두바이는 건축물부터 음식에 이르기까지 장관을 이루는 중심지입니다. 이제 에미레이트 항공의 여러 식당이 중동 최초로 미슐랭 스타를 받았습니다.
미쉐린 가이드 두바이 2022(Michelin Guide Dubai 2022)가 화요일 69개의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11개는 미슐랭 스타를 받았고 14개는 빕 구르망(가성비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을 받았으며 44개의 “미슐랭 선정” 레스토랑이 추가되었습니다.
21개 요리에 걸친 이 가이드는 대다수의 인구가 전 세계에서 온 외국인 노동자인 곳에서 요리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개의 레스토랑이 2개의 미슐랭 스타를 받았습니다 – Stay by Yannick Alleno와 Il Ristorante – Niko Romito.
불가리 리조트에 위치한 Il Ristorante는 “균형, 순수함, 명료함이 함께 제공되는 현대적인 이탈리아 요리”로 인정받았습니다.
미쉐린 보도 자료에 따르면 프랑스 요리에 대한 “적은 것이 더 많은 접근”을 위해 머무르십시오.

중동 지역

토토사이트 미슐랭 1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은 9인석 일식 레스토랑 회세키,
혁신적인 중식 레스토랑 Hakkasan과 포르투갈 요리를 제공하는 Tasca by José Avillez가 있습니다.
“우리 조사관은 현지 요리 풍경의 발전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수년 동안 현장에 있었고 우리는 활력을 공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미슐랭 가이드의 국제 이사인 그웬달 풀레넥(Gwendal Poullennec)은 CNN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두바이에서) 음식 제공 품질의 급격한 변화를 모니터링했으며 지역 및 현지 인재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점점 더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매우 다양한 요리 장면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이 있을 것입니다.”
유럽과 아시아 대륙의 요리를 아우르는 선택에도 불구하고 중동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은 별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평균 250 아랍에미리트 디르함(약 $ 68)에 가격이 책정된 3코스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카테고리인 Bib Gourmand 수상자들 사이에서 중동 요리에 대한 인정이 있었습니다.
수혜자는 Levantine 레스토랑 Bait Maryam과 소박한 Emirati 요리를 선보이는 Al Khayma입니다.
두바이 가이드는 중동의 다른 곳에서 요리의 우수성을 인정하는 미슐랭의 무대를 세울 수 있습니다.
두바이는 매년 약 1,600만 명의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어 이 가이드는 관광 산업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두바이에서) 식품 제공 품질의 급격한 변화를 모니터링했습니다.
우리는 지역 및 현지 인재가 운영하는 독립적으로 운영하는 레스토랑을 점점 더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매우 다양한 요리 장면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이 있을 것입니다.”

미슐랭 1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은 9인석 일식 레스토랑 회세키,more news
혁신적인 중식 레스토랑 Hakkasan과 포르투갈 요리를 제공하는 Tasca by José Avillez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