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부처 독재와 민주주의 까지 모든 법안

정부

독재에서 민주주의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부 특정 기본 기능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들은 법을 제안하고 일단 통과되면 집행하기 위해 집권기구가 필요합니다.
정책 제안이 법률로 바뀌고 대중의 동의가 없는 상태에서 합법성을 부여하는 포럼 또는 입법부,
그리고 마지막으로 법을 준수하고 위반을 처벌하는 사법부가 있습니다.
영국과 같은 자유 민주주의에서 이러한 기능은 행정부(당시 정부와 이를 지원하는 공무원),
하원과 상원으로 구성된 입법부,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법부로 해석됩니다. 법원 및 법 집행 시스템.
영국 공무원은 영구적이고 정치적인 관료제로서 지원하지만 당시 정부 일부는 아닙니다.
런던과 전국에 있는 주 정부(부처 및 부서) 및 기타 국가 기관 및 기관의 훌륭한 사무실에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국의 사회 보장 사무소 직원은 공무원입니다.
미국과 프랑스와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최고 공무원이 차기 정부에 의해 임명되고 떠나게 됩니다.
그 결과 관료제는 적어도 어느 정도는 정치화된다.

파워볼 안전사이트 추천 18

그러나 영국의 모든 공무원은 영구적이며 서비스의 공평성은 엄격하게 보호됩니다.
Margaret Thatcher가 재임 기간 동안의 순전히 장수 덕분에 많은 고위 공무원의 임명이나
블레어 정부의 정치 고문의 광범위한 활용에 영향을 미쳤을 때와 같이 이러한 중립성과 공평성이 훼손된 것으로 보일 때 우려가 표명됩니다.
일부 평론가들에게 당 정치와 중립 국가 행정 기구 사이의 경계를 위험할 정도로 흐릿하게 만들기 위해.
영국에서 입법부는 하원과 상원으로 구성됩니다.
참의원은 선거 때 표출된 ‘국민의 뜻’을 반영하기 때문에 입법부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진다.
현재 영국에는 650개의 선거구에서 각각 1명의 MP를 하원으로 돌려보냅니다.
이 수치에는 전통적으로 반대 없이 반환된 하원의장 또는 의장이 포함됩니다.

정치뉴스 센터

평균 MP는 약 70,000명의 선거인을 대표하지만 영국의 투표 가치는 의석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 수치는 상당히 다릅니다. 노동당은 이 변형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많은 노동당 의석은 보수당보다 유권자가 적습니다. 의회 경계의 재조정이 유권자들이 마을을 벗어나 교외와 시골로 이동하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보수당보다 노동당 의원을 선출하는 데 유권자가 덜 필요합니다. 2005년 노동당은 36%의 득표율로 하원에서 과반수를 확보한 반면 보수당은 42%가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내재된 단점은 2015년 보수당의 선거 승리를 더욱 예상치 못한 결과로 만듭니다.

영국에서는 정부 권력이 광범위합니다.

선거에서 이기고 과반수를 확보하면 거의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정부의 구성원은 국무부의 수장이며 의원으로서 정부의 다수에 의해 통제되는 입법부에 앉습니다. 결과적으로 반란은 항상 가능하지만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이 복잡한 시스템에서 정확히 권력이 어디에 있는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