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인들은 도네츠크 국경에서

우크라이나인들은 도네츠크 국경에서 러시아인들을 저지하려 합니다. 푸틴-마크롱 통화 내용 공개에 화난 모스크바

우크라이나인들은

후방주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어젯밤 우크라이나 전역에 공중 경보가 발령돼 민간인들의

불안감을 고조시켰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러시아에서는 의회가 러시아 경제를 전쟁 발발 상태로 만드는 조치에 대해 초기 승인을 내렸습니다.

러시아군의 진격으로 최전선에 서게 된 도네츠크의 슬로비안스크는 최근 러시아 침략의 초점이 되었다.

영국 국방부는 이 도시의 전투가 우크라이나의 “다음 핵심 경쟁”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은

이 도시의 시장은 러시아군이 도시에 접근하는 즉시 시민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대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어제는 도심 한복판에서 폭격이 일어나 2명이 숨지고 7명이 다쳤습니다.

러시아는 이미 이웃한 루한스크 지방을 점령한 돈바스의 도네츠크 지역을 더 많이 점령하는 데 관심을 돌렸다.

도네츠크는 이제 러시아군이 루한스크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한 전략인 강력한 포격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슬로비안스크, 크라마토르스크, 바흐무트는 이제 러시아의 주요 목표물이다.

DiPippo는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석유와 가스가 러시아 수익의 47%를 차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4월 러시아 석유 생산량은 감소했지만 수입은 80% 증가했습니다.

DiPippo는 “비교를 위해 러시아 재정 데이터에 따르면 모스크바는 4월에 하루 3억 2,500만 달러를 군사비로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최근의 데이터입니다.”라고 썼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유명 셰프이자 인도주의자인 Jose Andres는 우크라이나의 긴 음식 줄에 대한 비디오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유명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자인 호세 안드레스는 자신이 트위터에 우크라이나 미콜라이프에 있는 음식 배급소라고 말한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우리의 배포 지점 중 하나입니다 … 블록 주위에 뻗어 있지만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이곳에는 많은 난민과 떠날 수 없는 노인들이 있습니다.” 취약한 지역 사회에 식량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인도주의적 단체인 World Central Kitchen을 설립한 Andres는 말했습니다.

Andres는 Mykolaiv에 있는 World Central Kitchen에서 하루 12,000개 이상의 식사를 조리하고 배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미슐랭 2스타 셰프는 러시아 전쟁으로 촉발된 식량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World Central Kitchen을 우크라이나로 가져왔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은 오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G20 외교장관회의에 앞서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과 회담했습니다.

국무부는 통화에서 “장관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만행을 규탄하고 우크라이나 항구에서 농산물 수출을 막는 러시아의 군사적 봉쇄를 해결하기 위한 다자간 노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Blinken은 또한 추가 미국 안보 지원에 대해 우크라이나 상대방에게 업데이트했으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재정 지원을 미리 살펴보았습니다.

— 아만다 마시아스

유엔은 우크라이나 어린이의 거의 3분의 2가 지난 2월 말 러시아 전쟁 발발 이후 실향민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의 모든 어린이들은 이 전쟁으로 인해 그들의 삶이 영향을 받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가족을 잃거나 트라우마를 직접 목격했습니다.”라고 유엔아동기금(UNICEF)의 아프샨 칸(Afshan Khan) 지역국장이 유엔 기자들에게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