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의 30번째 홈런은 에인절스를

오타니의 30번째 홈런은 에인절스를 모아 양키스를 3-2로 이겼습니다.

오타니의 30번째

후방주의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AL MVP(Most Valuable Player)의 상위 2명의 경쟁자들의 대결에서 Shohei Ohtani는 밤의 ​​가장 큰 안타를 내놓았습니다.

현 AL MVP는 LA 에인절스가 수요일 뉴욕 양키스를 3-2로 꺾고 같은 시즌에 30개의 홈런과 10개의 투수 승리를 기록한 메이저 리그 역사상 최초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에인절스의 임시 감독인 필 네빈은 “이런 경기에서 팬들과 경기장이 있는 방식으로 스타 중 한 명이 바로 그곳에서 떠올랐고 쇼헤이는 좋은 선수를 얻었다”고 말했다.

6회초 Gerrit Cole(10-7)이 97.9마일의 패스트볼을 중앙에 맞추는 오타니의 3점슛은 첫

5이닝 동안 2개의 안타를 유지한 후 Angels를 정상에 올려 놓았습니다. 지난 4경기에서 세 번째로 딥딥에 들어간 것이다.

양키스와 AL MVP가 가장 좋아하는 Aaron 저지와의 3게임 시리즈에서 일본의 양방향 신은 5타수 12개, 2개의 홈런과 5개의 타점을 기록했습니다.

오타니는 저지와의 경기에서 통역사 미즈하라 잇페이를 통해 “그것은 내가 더 잘할 수 있는 동기부여로 이어진다.

“제가 가장 많이 생각하는 부분이지만, 경기별로 받아들이고 세어보려고 합니다.”

저지는 2개의 타석에서 안타가 없었지만 첫 두 경기에서 2개의 홈런과 4개의 타점으로 7안타 4개를 기록한 후 2개의 볼넷을 뽑았습니다.

중견수 아론 힉스가 벽으로 뛰어올라 1회에 2점슛을 던질 뻔한 오타니가 골을 터뜨릴 뻔했다

. 6회 David Fletcher의 내야 안타와 양키스의 유격수 Isiah Kiner-Falefa가

그라운드에 득점한 Mike Trout가 탑승한 후, Ohtani는 2-0 카운트에서 Cole의 모든 공을 득점하여 도루를 제거했습니다.

7이닝 동안 3실점(2자책점) 6안타 4삼진을 허용한 Cole은 “아마 오늘 밤 최악의 직구일 것이다.

끔찍한 지점”이라고 말했다. “나는 가려고 했어. 나도 거기에 굴복하려고 하지 않았어. 그냥 안타까운 일이야.”

오타니의 30번째

일본 출신 선수로는 처음으로 시즌 연속 30홈런 이상을 친 오타니는 1루를 돌며 주먹을 휘둘렀다.

오타니는 “첫 타석에서 놓쳤다. 다음 기회를 원했다”며 “운이 좋게도 트라우트가 실수를 저질렀고 통과할 수 있어 기뻤다”고 말했다.

양키스는 3개의 안타를 유지했고 5회까지 안타가 없었지만 9회에도 기회가 있었다

. Jimmy Herget은 저지와 Giancarlo Stanton을 걸어 9회 리드를 이끌었지만 Oswaldo Cabrera가

유격수 Andrew Velazquez에게 접지를 하고 게임을 종료하기 전에

Josh Donaldson과 Gleyber Torres를 삼진아웃했습니다. Herget은 지난 6개 중 5개를 이겼던 Angels를 위해 다섯 번째 세이브를 얻었습니다.

패트릭 산도발(5승 9패)은 지난 3경기에서 7이닝 동안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두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인근 뉴포트 비치에서 자란 Cole은 어린 시절 팀을 상대로 7연패를 당했고 Angel Stadium에서 6개의 경력 출발 중 처음으로 패했습니다.

양키스의 감독인 아론 분은 “어려운 일이다. 투수들의 결투였고 실수는 우리에게 대가를 치렀다”고 말했다.

양키스는 5회에 돌파하기 전에 첫 4이닝 동안 단 1개의 안타만을 쳤다.

도날드슨은 좌익수 라인에서 2루타로 선두에 섰고, 거친 투구에서 3루까지 진출했고, 글레이버 토레스가 우익수 갭에 2루타를 안겼을 때 득점했다.

힉스의 하늘 높이 희생은 토레스를 끌어들인 좌익수로 2-0으로 만들었다.

Yankees는 AL의 최고 기록과 AL 동부에서 11 1/2의 게임 리드와 함께 8월에 들어섰지만, 마이너스 12의 득점 차와 함께 한 달 동안 10승 18패를 기록했습니다. 뉴욕에는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