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 Nick Mark는 캄보디아에서 야생 동물

영국인 Nick Mark는 캄보디아에서 야생 동물 보호를 위한 기금을 모금하기 위해 20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프놈펜: 영국인 Nick Marx는 프놈펜에서 야생 동물 보호 및 야생 동물 구조에 20년 이상 종사해 왔습니다. 캄보디아는 덫에 걸려 삼림 벌채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영국인


그는 2001년부터 현재 Wildlife Alliance로 개명된 NGO Wildlife Conservation, Wild Aid에서 일하기 위해 캄보디아를 여행하고 있습니다.

포스트와의 회의에서 마크 씨는 캄보디아에 수년간 머물다가 캄보디아에 남을 의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포스트와 현재 캄보디아 야생동물 구조 및 보호 책임자인 닉 마크의 인터뷰입니다.

영국에서의 학업 과정과 가족 상황을 설명할 수 있습니까?

저는 이제 71세이고 솔직히 어렸을 때부터 공부를 좋아하지 않았지만 부모님은 항상 제가 열심히 공부하기를 원하셔서 16세까지 사립학교에 보내 학교를 자퇴하고 환경과 야생 동물의 취미를 추구했습니다. .

저희 부모님은 부자이시고 수입으로 한 가족을 부양할 수 있고, 우리는 도시에 집이 있고 도시 외곽에 별장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우리는 편안한 삶을 사는 가족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아버지가 오래 전에 돌아가셨기 때문에 고아가 되었습니다.

영국인

그러나 어머니는 2021년에 돌아가셨습니다.
영국에 아들이 있는데 아내와 헤어지고 캄보디아에서 20년 동안 가족이 없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어렸을 때 취미는 무엇이었습니까?

어렸을 때부터 동물을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동물과 함께 있을 때 무엇보다 행복했습니다. 제가 동물을 좋아하는 걸 이웃님들이 아셔서 가끔은 동물들이 아프거나 가버리셔서 제가 돌보라고 맡기고 가끔은 제가 동물들을 데려가 방에 들어옵니다. 평생 동안 나는 야생 동물을 사랑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일하기 전에 일한 경험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저는 19살 때 영국의 한 동물원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일을 하다가 친구가 호랑이에게 물려 죽게 되었는데, 인연이 있어서 괜찮아요 저는 호랑이와 잘 지내고 있어서 서커스가 아닌 훈련을 잘 해서 잘 지내고 있어요.
나중에 호랑이가 또 날 죽일까봐 호랑이와 교제를 그만두고 호랑이를 멀리하라는 말을 듣다가 그만 뒀고 영국의 한 동물원에서 일을 그만두라는 말을 들었다.
그런 다음 나는 야생 동물 사육사 및 공원 투어 운영자로 일하기 위해 남아프리카로 이주했습니다.
저는 약 3년(21-23세) 동안 그곳에서 일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로 여행을 계속하여 약 3년(23-25세) 동안 야생 동물 사육사로 일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집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귀국했을 때 아직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남은 여가 시간에는 환경 기술과 생물다양성 보전을 공부하기 위해 대학 1에 다녔습니다.
몇 년에 캄보디아에서 일하게 되었습니까?

저는 2001년에 캄보디아에 왔습니다. 그들은 영국에서 저를 인터뷰했습니다. 지금은 야생동물 동맹으로 개명된 Wild Aid, 그리고 제가 영원히 캄보디아에 있는 이유 지금까지 저는 좋아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험이 많기 때문에 많은 기관과 기업에서 저를 해외로 초청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동물을 사랑하기 때문에 동물을 구할 수 있고 동물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캄보디아에서 일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저는 Oddar Meanchey 지방 Kampong Speu에 있는 Community Protection Forest에

있는 Phnom Tamao Animal Care and Rescue Center에서 일하게 되어 기쁩니다.more news

Koh Kong 지방의 동물과 Prey Angkor의 APSARA 당국과 조직 간의 협력을 갖게 되어 기쁩니다.

국가 파트너.

캄보디아의 야생 동물에 대한 우려 사항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