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구치구미 분단 5년 만에 야쿠자 영유권 전쟁

야마구치구미 분단 5년 만에 야쿠자 영유권 전쟁
5년 전 야마구치구미 범죄조직의 일원들이 거액의 소득 삭감을 요구하면서 발발한 갱단 전쟁이 심화되고 있다.

남은 사람들은 이제 이전 갱단과 마찬가지로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야마구치구미

카지노제작 일부에서는 스플린터 그룹인 고베 야마구치구미의 내부 소란이 붕괴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한 수사당국은 “고베 야마구치구미가 권력과 돈을 잃으면 그냥 해체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갈등의 원인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Kobe Yamaguchi-gumi가 공물을 요구하는 돈을 둘러싼 내분과 현재 갱단 보스의 부족으로 인해 더욱 그렇습니다.

경찰은 지난 5년 동안 야마구치 구미와 야마구치 구미 간의 일련의 무장 조우를 반영하는 고베 야마구치 구미의 요소 사이에 또 ​​다른 전쟁이 발발하는 경우 갱단의 움직임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베 야마구치구미 내 문제의 주범은 고베 야마구치구미 사장 이노우에 쿠니오(72)가 한때 소속됐던 야마켄구미였다.

야마켄구미는 고베 야마구치구치의 핵심 요소로, 약 1,500명 정도의 갱단 구성원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7월부터 소속 갱단의 두목이 주기적으로 만나 일부 갱단은 야마켄구미를 떠나고 싶어하는 기색을 보였다.

결속력이 결여된 한 가지 이유는 야마켄구미 사장 나카타 히로지(61)가 야마구치구미와 연계된 갱단의 총격 사건과 관련해 살인미수 혐의로 수감돼 있기 때문이다.

나카타의 부재로 야마켄구미 소속의 갱단은 그곳에 남기를 원하는 자와 나가려는 자로 갈라졌다.

고베 야마구치구미와 연계된 또 다른 갱단은 오카야마시에 본부를 둔 이케다구미입니다. 7월 말, 이 갱단은 고베 야마구치 구미에서 탈퇴를 알리는 “메시지”를 다른 갱단에 보냈습니다.

야마구치구미

Ikeda-gumi의 명백한 부는 그 상사가 고베 Yamaguchi-gumi의 최고 고문임에도 불구하고 퇴출의 한 가지 이유입니다.

경찰은 2017년 4월 고베 야마구치구미에서 분리된 다른 그룹과의 합병 가능성을 경계하고 있다.

Yamaken-gumi와 Ikeda-gumi의 움직임은 Kobe Yamaguchi-gumi에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Yamaken-gumi는 인력을 제공했고 Ikeda-gumi는 Kobe Yamaguchi-gumi를 지탱할 재정 자원을 제공했습니다.

한편 야마구치구미에는 나름대로의 문제가 있다.

2019년 10월 부사령관 다카야마 기요시(72)가 석방된 후 고베 야마구치구미와의 전쟁이 격화되었다.

석방되기 8일 전, 야마켄구미와 연계된 갱단 두 명이 고베 거리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경찰은 야마구치구미의 보스인 쓰노다 겐이치(78)가 한때 속했던 야마구치구미의 핵심 갱단인 고도회와 연계된 갱단의 일원을 체포했다. 츠노다는 츠카사 시노부라고도 합니다.

2019년 11월, 효고현 아마가사키에서 고베 야마구치구미의 고위 간부가 돌격소총으로 총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