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사망률은 새로운 치료법과 향상된

암 사망률은 새로운 치료법과 향상된 스크리닝으로 인해 계속 감소하고 있습니다.

암 치료, 진단 도구 및 예방 전략의 상당한 발전은 계속

미국 암 연구 협회(American Association for Cancer Research)가 수요일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암 사망률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피사이트 암으로 인한 사망률은 지난 20년 동안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암 사망률은

그룹의 연례 암 진행 보고서를 찾았습니다. 그 결과 미국에는 1971년 300만 명에서 현재 1800만 명 이상의 암 생존자가 있습니다.

암 사망률은

“지금은 암 관리에 있어 정말 흥미로운 시기입니다.”라고 Stephen Ansell 박사는 말했습니다.

로체스터에 있는 메이요 클리닉 종합 암 센터의 중서부 선임 부소장,

보고서에 관여하지 않은 미네소타.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계속 낮아지고 있습니다.”

Joe Biden 대통령은 올해 “Cancer Moonshot” 이니셔티브를 다시 시작했으며 지난 주에 이 프로그램을 확장하기 위한 새로운 단계를 설명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암 연구, 특히 면역 요법에 대한 자금 지원을 확대합니다.

미국 암 연구 협회 회장인 Dr. Lisa Coussen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재의 치료법이 충분히 좋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기초 과학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초 과학에 대한 투자는 대중에게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줍니다.”

Coussens는 암 치료가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보여주는 예로 면역 요법의 사용 증가를 강조했습니다.

Coussens는 “암과 싸우기 위해 면역 체계의 힘을 활용하거나 활용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은 엄청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폐암, 신장암, 흑색종과 같은 많은 암에서 훨씬 더 중요한 생존율을 보고 있는 이유입니다.”

면역 요법은 암을 퇴치하기 위해 개인의 면역 체계를 사용합니다.

“암 세포는 독단적이지만 당신 자신의 세포입니다. 면역 체계는 자신의 세포를 공격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라고 Evelyn H.

뉴욕 메모리얼 슬론 케터링 암 센터의 로더 유방 센터. “하지만 면역이라는 신약은

체크포인트 억제제를 사용하면 면역 체계가 자체 암세포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2011년 최초의 면역관문억제제인 이필리무맙(ipilimumab)을 승인했습니다.

전이성 흑색종에 사용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그 이후로 18가지 암에 대해 8가지 다른 면역 관문 억제제를 승인했다.

지난 3월 FDA는 8년 만에 새로운 면역관문억제제를 승인했다. relatlimab이라고 하는 약물은 흑색종에 사용됩니다.

또한, FDA는 작년에 7개의 다른 암 치료제를 승인했으며,

성인에서 가장 흔한 형태의 안구암인 포도막 흑색종을 치료하는 최초의 약물을 포함합니다. 또한 기존 10개 약물의 사용을 다른 암으로 확대했다.

Coussens는 또한 암세포의 특정 DNA 돌연변이를 표적으로 하여 작동하는 항암제의 개발을 강조했지만 더 많은 작업이 여전히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분자 표적 약물의 개발은 확실히 판도를 바꿨지만 전체 생존에서 진정한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오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