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버타 보육 센터 학교와 같은 COVID-19 지원이 필요하다

알버타 보육 센터 YMCA 대변인은 보육 센터가 초과 근무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재정 지원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보육 운영자와 부모는 앨버타의 가장 어린 시민이 주정부의 COVID-19 대유행 관리에서 사후 고려 대상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Omicron 변종이 널리 퍼진 것으로 알려지면서 일부 부모는 취학 전 아동을 ​​집에 두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알버타 보육 센터 지원

지난주, 알버타 교육부 장관인 아드리아나 라그레인지(Adriana LaGrange)는 1월 10일 수업에 복귀한 학령기 아동과 십대들에게 의료용 마스크와 신속 진단 키트를 약속했습니다.

북부 앨버타 YMCA의 커뮤니티 및 디지털 참여 담당 부사장인 Michelle Hynes-Dawson은 보육 기관이 학교에 제공되는 감염 통제 도구 중 일부를 놓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소프트

Hynes-Dawson은 “학교에 지원이 제공되는 경우 보육 시설도 이러한 지원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5세 미만 어린이는 예방접종을 받을 수 없습니다.

Hynes-Dawson은 보육 센터가 직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초과 근무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주정부 재정 지원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염병 이전에는 자격을 갖춘 유아 교육자를 찾는 것이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직원이 오미크론 변종에 감염되거나 노출로 인해 격리해야 하는 경우 YMCA의 56개 보육 프로그램 중 일부가 일시적으로 폐쇄되어야 한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학교와 마찬가지로 어린이집도 정보원을 잃고 있습니다.

12월 21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앨버타 주 정부의 알려진 COVID-19 발병 목록에는 발병이 있는 것으로 11개의 보육 및 학교 밖 프로그램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정부 지원 필요 알버타 보육 센터

12월 31일, 알버타 보건 서비스(AHS)는 어린이집과 학교에서 연락 알림 및 사례 조사를 일시 중지했습니다.

AHS 대변인 브루스 콘웨이는 월요일 이메일을 통해 “현재 매우 전염성이 있고 빠르게 확산되는 변종에 직면해 있어 개별 사례와 접촉 관리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 기사 보기

지난 금요일 앨버타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eena Hinshaw 박사는 “효과적인 감시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 대부분의 사례를 문서화”할 필요가 더 이상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자 회견에서 “앞으로 몇 주, 몇 주 안에 오미크론에 대한 균형 잡힌 시각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지표를 계속 주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탁아소가 직원과 어린이 돌보는 사람에게 의존하여 COVID-19 양성 반응 결과를 공개하도록 합니다.

Hynes-Dawson은 YMCA 어린이집이 너무 느리기 때문에 AHS 통지에 대한 의존을 이미 포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센터는 하루 안에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상황으로 인해 일부 부모는 이 다섯 번째 물결 동안 어린 자녀를 탁아소에 보내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딸이 3살인 로렌 알브레히트(Lauren Albrecht)는 “우리가 COVID 위험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더 큰 대화에서 학교에
다니지 않는 5세 미만 어린이들이 보육원에 있는 것처럼 정말 잊혀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Albrecht와 그녀의 남편은 둘 다 풀타임으로 일합니다. 딸아이는 2020년 여름 개원 이후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