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철수는 보이지 않는다 – 우크라이나 지도자

아직 철수는 보이지 않는다 상황은?

아직 철수는 보이지 않는다

우크라이나는 절대 나토에 가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 MI6 사무총장이 말했다.
이에앞서 영국의 전 보안기관인 MI6의 존 소어스는 BBC 라디오 4의 투데이 프로그램에서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합류할 경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분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나토에 합류할 가능성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러시아가 거부권을 행사했다는 이유로” 우크라이나를 거절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리처드 대나트 전 영국군 사령관은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나토 가입 가능성을 낮추는 데 성공했지만, 그 과정에서
동맹의 다른 회원국들이 더욱 가까워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가 뭔가를 해냈다고 믿는다”며 “그것은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할 가능성을 멀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나토 동맹국들 사이에 불협화음이 생기길 바랐지만 다나트는 나토 동맹국들을 하나로 묶었다고 말했다.

다나트 장관은 우크라이나가 서방 군사 동맹에 가입하는 것은 너무 지나친 도발이 될 수 있지만 우크라이나 독립은
지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러시아와 같은 문명화된 국가를 위해 하는 것은
현실적이지도 않고 옳은 일도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직

오늘 아침 10시에 공공청사 밖에서 국가가 연주되었습니다. 길모퉁이와 경찰차에 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대통령은 정신없이 전국을 순방하며 침착을 호소하고 있다. 하지만 키예프 사람들은 그들의 사업을 하고 있다. 대중 집회도 없고 공휴일도 아닙니다.
크림 반도가 왜 중요한가요?
크림반도에서 군사훈련을 끝냈다는 러시아의 보도에 이어 이 지역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그 의미를 짚어본다.

크림 반도는 우크라이나의 남쪽에서 흑해와 아조프해 사이에 뻗어 있는 반도에 놓여 있다. 동쪽으로는 좁은 케르치 해협에 의해 러시아와 분리되어 있다.

러시아는 2014년 초 친러시아 성향의 대통령을 폐위시키자 역사적으로 러시아의 영토로 간주하는 크림반도를 점령해 병합했다.

또한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을 점령한 분리주의자들을 지원했다. 반군은 이후 우크라이나 군과 전투를 벌여 1만40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