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의 사우디 여성들: 한 달 동안 수녀들의

시드니의 사우디 여성들: 한 달 동안 수녀들의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채 누워있다.

시드니의 사우디 여성들

먹튀검증커뮤니티 호주 경찰은 시드니 아파트에서 한 달 동안 발견되지 않은 채 누워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우디 여성 2명의

시신이 발견된 후 당황하고 있습니다.

Asra Abdullah Alsehli(24세) 자매와 Amaal Abdullah Alsehli(23세) 자매는 6월 7일 캔터베리 교외 자택에서

별도의 침대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복지 점검을 위해 건물로 출동한 경찰은 여성이 5월 초에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광범위한 문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그 방법과 이유를 모릅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는 자매들이 2017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호주로 이주해 망명을 신청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거주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며 확인을 거부했다.

한 인권 단체는 여성들이 가정 폭력이나 여성을 규율하는 가혹한 법률 때문에 사우디아라비아를 탈출했는지

여부를 규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라는 증거는 없습니다.

경찰은 이 여성의 가족과 접촉해 조사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사우디 인권 단체 ALQST의 모니터링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Lina al-Hathloul은 가정 폭력을

피해 해외에서 살해된 사우디 여성의 “첫 사례는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드니의 사우디 여성들

그녀는 BBC에 “사우디아라비아에는 가정폭력 피해자 여성을 위한 보호 장치가 없기 때문에 해외로 도피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여기서 그렇다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다는 것뿐입니다. 정보가 없어서 답답합니다.”

시드니 모닝 헤럴드(Sydney Morning Herald)에 따르면, 뭔가 잘못되었다는 징후가 있었다.

작년에 이 여성들은 건물 관리자에게 누군가가 음식 배달을 방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아파트를 방문한 배관공도 “뭔가 불가사의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뉴사우스웨일즈 경찰은 수요일에 “어떤 정보라도” 이 사건을 해결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고 대중에게 다시 호소했습니다.

경찰은 성명을 통해 지역 사회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밝혔으며 여성을 알았거나 본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나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2019년 호주 시사 프로그램 Four Corners의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80명의 사우디 여성이 호주에서

망명을 시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남성 후견인법을 피해 달아나고 있었다.”루자인이 집에

있다!!!!!!” Hathloul의 여동생 Lina는 수요일에 트위터에 그녀가 감옥에서 1,001일 만에 석방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 다른 자매인 Alia는 “오늘이 내 인생 최고의 날입니다”라고 썼습니다.

Hathloul은 2018년 5월 여성의 운전 허용을 촉구하는 캠페인을 벌인 다른 여성 활동가들과 함께

2018년 5월에 구금된 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반대파 탄압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가 처음에 3개월 동안 연락이 없었고 전기 충격, 채찍질, 성희롱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녀가 고문을 당하지 않았다고 동의하면 자유를 제안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