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바이러스 감염자 급증 막기 위해 ‘완전 패배’

슈가 바이러스 감염자 급증 막기 위해 ‘완전 패배’
코로나19 상황을 통제하기 위한 ‘결정적’ 3주간의 기간이 끝나고 정부가 패배를 인정했다.

3주간의 기간이 끝난 12월 16일, “불행하게도 새로운 감염이 감소하는 추세는 없다”고 경제 활성화 장관이기도 한 니시무라 야스토시(Nishimura Yasutoshi)가 말했습니다. .

슈가

먹튀사이트 정부 관계자들은 이 기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막는 데 중요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집중적인 대책 패키지를 전개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전역의 숫자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스가 요시히데 총리는 16일 기자들에게 “여러 가지 조치를 취했지만

지난 주말 신규 환자가 3000명을 넘어섰다. 그 수는 계속해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 숫자는 바이러스가 미국의 더 넓은 지역에 도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결정적’ 기간을 앞둔 일주일 동안 전국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하루 평균 2072명이었다. 그러나 기간 마지막 주에는 2,587명으로 늘었다.

중증 증상을 보이는 코로나19 환자는 1주일 전 308명에서 마지막 주 570명으로 1.8배 늘었다.

3주 동안 총 687명이 COVID-19로 사망했습니다.

슈가

의료 전문가들은 정부의 조치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야마구치 요시히로(Yoshihiro Yamaguchi) 도쿄 교린 대학 병원 외상 및

중환자 센터장은 “지난 3주 동안 상황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는 단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Yamaguchi는 도쿄도가 중증 증상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병상 확보를 위한 준비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그는 결정적인 3주 기간에 대한 모든 이야기에 대해 중앙 정부가 매우 강력한 조치를 시행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부 자문단을 이끌고 있는 국립감염병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Infectious Diseases)의 와키타 다카지(Takaji Wakita) 소장은 팬데믹으로 의료 시스템이 붕괴될 수 있다는 오랜 우려를 되풀이했다.

와키타 국장은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하면서 정상적인 의료를 계속하기 어려워질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60세 이상 신규 환자의 비율이 증가하면 중증 증상을 보이는 환자가 더 많아지고 더 많은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 주된 우려라고 말했다.

의료 전문가들은 3주 동안 위험 신호를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슈가를 시작으로 정부 관계자들은 고투트래블 관광홍보 캠페인 중단 결정에 더디기만 했다.

슈가는 결국 12월 14일 전국적으로 캠페인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즉시 프로그램을 중단하는 대신 중단 기간을 12월 28일에서 1월 11일로 설정했습니다.

오나이 다카유키 이바라키현 류츠경제대학 정치학과 교수는 “정부가 신규 감염 통제에 대해 그다지 진지하지 않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가 경제 활동이 계속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감염의 추가 확산을 방지하는 조치를 취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