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마신 남자는

술을 마신 남자는 파트너를 ‘나쁜 아내’라고 불렀다.

술을 마신

넷볼 댓글 작성자는 친구와 외출하고 술을 마신 후 파트너를 “나쁜 아내”라고 불렀던 남성을 비난했습니다.

u/throwRAdrinkingwife로 알려진 원본 포스터(OP)는 Reddit의 인기 있는 “Am I The A**hole” 포럼에 이 사건에 대해 게시했으며 10,000개 이상의 추천과 4,000개 이상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게시물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술과 금주
약물 남용 및 정신 건강 서비스 관리국(SAMHSA)은 2020년에 12세 이상의 모든 개인의 거의 절반(약 1억 3,800만 명)이 지난 달에 술을 마셨다고 보고했습니다.

술을 마신

SAMHSA는 12세 이상 약 1,450만 명이 알코올 사용 장애가 있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그러나 많은 미국인들은 여전히 ​​술에 취하기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국립 알코올 남용 및 알코올 중독 연구소(NIH)에 따르면 성인의 약 30%가 알코올을 섭취하지 않습니다. more news

알코올 사용 장애 치료를 원하는 개인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 그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복 중인 개인이 구조화된 일정을 유지하고 치료를 지원하는 사람들과 주변을 둘러싸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내에게 술마시라고 소리친 아이타?”라는 제목의 글에서 28세의 그 남자는 자신이 알코올 중독에서 회복 중이며 거의 1년 동안 술에 취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남자는 그의 아버지도 알코올 중독자였으며 자신은 몰몬 교회에서 주최하는 주간 회복 모임에 참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믿음에 관심을 얻었고 개종을 고려했지만 그것은 또 다른 대화입니다.”라고 게시물이 읽혔습니다.

최근 OP의 아내(26)가 친구들과 외출을 하다가 인스타그램에서 와인 한 잔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봤다고 한다.

게시물에는 “오늘 글을 봤는데 솔직히 말해서 겁이 났어요. “그녀는 내가 회복하는 동안 매우 도움이 되고 지지해 주었습니다.

‘악처’
이 남성은 해당 게시물을 보자마자 아내와 “대면했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주변에서 술을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결혼할 때 서로에게 모든 걸 응원하기로 약속했는데 지지가 아닌 직접적 서약 위반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의 아내는 그에게 자신을 극복하라고 말했고 그는 그녀에게 그녀가 “나쁜 아내”이며 “우리와 우리 관계에 헌신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내에게 그녀가 임신했다면 “지지하기 위해” 먹을 수 없는 음식을 피하겠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남편이 그렇게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으므로 아내가 술에 취하지 않기를 기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그가 똥구멍이라고 말했고 그는 집을 떠났다.

그는 회복반 그룹장에게 연락을 취한 뒤 집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레딧 반응
4,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고 많은 사람들이 남편의 아내를 변호하고 그녀에게 화를 낸 남편을 비판했습니다.
“YTA. 당신은 그녀가 아니라 회복 중인 알코올 중독자입니다.”라고 한 사용자가 말했습니다. 거의 50,000개의 찬성표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당신과 함께 있지 않을 때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