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첫 스틸 공개

섹시한 Charades는 Zachary Wigon(“The Heart Machine”)의 화제의 영화 “Sanctuary”에서 지배자를 연기하는 Margaret Qualley 의 첫 번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배우가 크리스토퍼 애벗의 반대편 영화에 출연합니다.

섹시한

싱글 호텔 방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과정을 배경으로 하는 “생츄어리”는 레베카와 그녀의 부유한 고객 할의 이야기입니다. 

돌아가신 아버지의 지위와 재산을 물려받으려던 할은 관계를 끝내려 하지만, 관계를 끊으려던 그의 시도가 역효과를 일으키고 만다. 

‘생츄어리’는 ‘홈커밍’의 공동 제작자인 마이카 블룸버그가 썼다.

이 영화는 Hype Film의 Ilya Stewart, Mosaic Films의 Pavel Burian과 함께 Rumble Films(“Whiplash”, “Nightcrawler”)의 David Lancaster 와 Stephanie Wilcox 가 제작했으며 Charades는 이 영화의 국제 판권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UTA Independent Film Group은 미국 판매를 관리하고 자금 조달을 주선합니다.

Wilcox는 “Sanctuary”는 (그녀가) 처음부터 끝까지 진정으로 추측하게 하는 오랫동안 읽은 첫 대본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Qualley의 캐릭터인 Rebecca에 대해 Wilcox는 그녀가 한동안 읽은 “가장 매력적이고 복잡한 여성 캐릭터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배우들이 그렇게 거칠고 지적이고 예상치 못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어 죽을 것이라는 걸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섹시한 그녀는 “또한 완벽한 시간에 완벽한 영화였습니다. 그러한 포함 된 출연진과 한 장소에 매우 COVID-프로토콜 친화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랭커스터는 에이전트로부터 대본을 받자마자 ‘생츄어리’를 읽었고, ‘위플래쉬’에서 했던 것과 똑같이 했다”고 말했다.

싱어송라이터는 소셜 미디어에 게시한 성명에서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후보로 오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나 때문에 득표가 쪼개지는 걸 정말 바라지 않으니, 정중히 고개를 숙여야 합니다.”

Parton은 계속해서 “나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이 나를 이해하고 기꺼이 다시 고려할 의향이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합당하다면. 
그러나 이것은 내가 항상 하고 싶었던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희망찬 멋진 로큰롤 앨범을 내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남편은 로큰롤 광팬이고 항상 나에게 로큰롤을 하라고 격려해 주었습니다.”

야짤

“즉시 에이전트에게 전화를 걸어 이 영화를 만들겠다고 했다. 그때가 3월이었고, 8월까지 촬영을 하고 있었어요! 
놀라운 스크립트. 나는 우리가 전에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했던 마가렛에게 보냈습니다. 

그녀는 즉시 그것을 읽고 I’m IN”이라고 문자를 보냈습니다.”라고 Lancaster는 말했습니다. 섹시한

제작자는 이 영화를 “야생적이고 미친 남녀의 전투”이자 “이 미친 순간에 대한 광적인 러브 스토리”라고 설명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