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방은 우크라이나가

서방은 우크라이나가 푸틴과 타협하도록 강요할 일이 없다

Valera Kondratenko(32세)는 월스트리트에서 일하고 맨하탄의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사는 집처럼 편안할 것입니다.

그는 고급 금융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사모 펀드의 투자 이사로 일하고 있으며 완벽한 영어를 구사하며.

서방은

먹튀검증 는 우크라이나의 전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민간인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군대용 차량을 수입하는

풀뿌리 단체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전투의 결과에 대해 희망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감상적이지 않습니다.more news

그는 단호하게 “러시아와 타협의 조짐이 있다면 우크라이나에서 나에게 미래는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우리가 그들에게 돈바를 준다면

그들이 사과를 한 입 더 먹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러시아 인수의 그늘 아래서는 나 자신과 가족을 위한 미래를 건설할 수 없습니다.”

러시아의 침략 전쟁이 잔혹한 5개월에 접어들면서 G7 지도자들은 “가능한 한” 우크라이나와 함께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 문구는 사람들마다 많은 것을 의미하며, 우크라이나의 가장 충실한 유럽과 미국 지지자 중 일부조차도 1차 세계 대전을

암울한 비유로 만들고 갈등에 대한 유권자의 지지가 줄어들고 있다는 점을 인용하면서 타협안을 제안하기 시작했습니다.

제안된 시나리오 중 하나는 남북한을 모델로 한 분단 국가에 대한 서방 재건 지원 및 안보 보장입니다.

서방은 우크라이나가

키예프에서 한 달 동안 수십 명의 우크라이나인과 대화를 나눈 후, 국내에서 이 직책에 대한 지지를 찾지 못했습니다.

화이트칼라 전문가, 블루칼라 노동자, 공무원, 민간인 및 군인 대부분의 우크라이나인에게 이는 당연한 일입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우크라이나의 나머지 지역을 장악하십시오.

내가 키예프에서 만난 사람 중 누구도 한국에서처럼 타협안 이후에 서방의 보안 보장이 점유자들을 억제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분단으로 인한 불확실성이 전후 재건에 필수적인 외국인 투자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러시아에 영토를 양도하는 것에 대한 협상을 즐긴다면 대중 봉기가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2004년 오렌지 혁명과 2013-14년 마이단 시위를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한 사람에게, 내가 이야기한 모든 사람들은 우크라이나군이 서방의 도움이 있든 없든 계속해서 싸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러시아인이 1991년에 우크라이나가 창설되었을 때 설립된 국경 너머로 밀려난 러시아인들이 추방될 때까지 말입니다.

이번 주 월스트리트저널이 발표한 우크라이나 여론조사는 내가 키예프에서 들은 내용을 확인시켜준다.

설문에 응한 우크라이나인의 89%는 평화를 위해 땅을 정복하는 거래에 반대했으며 81%는 러시아가 2014년에 병합한 영토를 유지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반대했습니다.

놀라운 것은 이러한 우크라이나의 합의가 아닙니다. 전쟁이 시작될 때 우크라이나를 지지했던 서방의 많은 사람들이 지금 흔들리고 있는 방식입니다.

합의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블라디미르 푸틴이 작년에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 관한 악명 높은 에세이에서 쓴 것을 기억하지 않습니까? 그는 소련이 우크라이나를 발명하여 역사적으로 러시아 영토였던 곳에서 우크라이나를 만들었으며 잃어버린 “러시아 땅”을 “수집”(합병이라고 읽음) 시작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