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규범에 적응하는 미국의 젊은

새로운 규범에 적응하는 미국의 젊은 아프간 난민 – 특히 소녀들을 위해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에서 권력을 장악하고 소녀들은 학교에서, 여성들은 직장에서 쫓겨나는 인도주의적 위기에 처한 지 1년이 넘은 지금, 포위된 국가를 탈출한 수천 명의 젊은 난민들이 미국 교실에서 번창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범에

약 85,000명의 아프가니스탄 국민이 미국 군인과 함께 일하고 미국의 혼란스러운 철수 이후 탈출해야 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Joe Biden 대통령의 2021년 8월 계획인 Operation Allies Welcome의 일환으로 미국에 도착했습니다.

국토안보부에 따르면 이 난민들 중 취학 연령의 난민이 몇 명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작년 도착 당시 미군 기지에 억류된 난민 중 44%가 어린이였으며 더 많은 난민이 이동 중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캘리포니아 주 프리몬트에서 아프가니스탄 국외 거주자를 많이 볼 수 있는 버지니아 북부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 상륙했습니다.

여기에서 74의 일간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The 74의 독립 저널리즘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기부하십시오.

난민 재정착 노동자와 교사는 모두 이 학생들의 필요가 독특하다고 말합니다. 일부는 고학력 가정 출신이고 다른 일부는 학교에 다닐 기회가 없었습니다.

많은 아프가니스탄 소녀들이 남매보다 뒤처져 있으며, 심지어 형제 자매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성별에 관계없이 미국 동료들보다 뒤처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변화는 놀랍다고 카톨릭 자선단체 프레데릭스버그 이주 및 난민 서비스 사무소의 학교 연락 담당자인 캐슬린 렌프로가 말했습니다.

Renfroe는 올해에만 120~140명의 아프간 어린이를 등록했습니다. 그녀는 14세 소녀인 한 학생이 아프가니스탄과 버지니아에서 학교에 다니기를 꺼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학교 관계자들은 그녀의 부모에게 의무 교육법과 딸의 잠재력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새로운 규범에

먹튀사이트 Renfroe는 “문화적 압력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이 나라에서 우리가 교육을 장려하고 나중에 아내와 어머니가 되는 데 장애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왔습니다.”

결국 십대는 교육을 더 받고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서 번영할 수 있다는 가능성에 대해 흥분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어머니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녀는 딸이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제 초등학교 때를 넘어 학교에 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학교로 돌아가기, 국외 거주자는 오래된 두려움으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장애 때문에 본국에서 교육을 받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는 척추 이분증을 가진 어린이가 미국에서 번창했습니다. 그녀는 최근 모든 학생들이 공기 역학, 컴퓨터 및 가상에 대해 배우도록 한 한 달 간의 STEM 프로그램을 완료했습니다. 시뮬레이션.

그녀는 참여하게 되어 너무 기뻐서 매일 아침 아침 식사를 거르며 수업에 늦을까봐 걱정했다고 Renfroe는 어머니를 통해 배웠습니다.

“그녀는 딸이 그렇게 흥분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Renfroe가 말했습니다. “엄마가 정말 감사했어요. 처음으로 12살짜리 아이처럼 느껴졌다”고 말했다.

텍사스
휴스턴 외곽에서 30분 거리에 가족과 함께 살고 있는 세 아이의 엄마인 Nazia Sadat는 힘든 전환 후에 오는 기쁨을 이해합니다.

Sadat는 2021년 8월에 도착했을 때 영어를 하지 못했고 자녀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마지막 학년도가 특히 어렵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