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 향하는 플라스틱 폐기물 정량화

바다로 향하는 플라스틱 폐기물 정량화

과학자들은 매년 약 800만 톤의 플라스틱 폐기물이 전 세계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새로운 연구는 이 잔해 중 얼마나 많은 양이 바다로 버려지고, 불어나고, 단순히 씻겨나갔는지 정량화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이라고 합니다.

800만 톤은 뉴욕 맨해튼 섬의 34배에 달하는 면적을 발목 깊이까지 덮는 것과 같습니다.

바다로 향하는

토토사이트 자세한 내용은 미국 과학 진흥 협회(AAAS) 연례 회의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연구의 주 저자인 조지아 대학의 Jenna Jambeck 박사는 문제의 규모를 시각화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바다로 들어가는

양은 해안선 1피트당 플라스틱으로 가득 찬 식료품 봉지 5개 정도와 같습니다. 그녀는 BBC News에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한동안

해류에 갇힌 플라스틱 덩어리가 빙글빙글 돌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Science Magazine에도 게재된 이 새로운 연구에서 약간 충격적인 점은 바다 표면에 떠 있거나 해변에 앉아 있는 물질뿐만 아니라

우리 바다의 모든 플라스틱을 정량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새로 발표된 추정치는 해양 환류에 고농도로 갇힌 보고된 플라스틱 질량보다 20~2000배 더 큽니다.More News

바다로 향하는

이제 많은 양의 파편이 해저에 숨겨져 있거나 일상적인 조사에서는 분명하지 않은 작은 파편으로 풍화되어 있음이 분명합니다.

후자는 알려지지 않은 결과로 해양 동물에 의해 섭취되고 있습니다. 분석을 수행하면서 팀은 인구, 폐기물 생성 및 관리(및 잘못된 관리)에 대한

국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그런 다음 이 그룹은 해양 환경에 유입될 가능성이 있는 플라스틱의 양에 대한 시나리오를 모델링했습니다.

2010년의 추정 범위는 480만~1270만 톤입니다. 800만 톤은 중간 시나리오입니다. 그 해에 생성된 총 플라스틱 폐기물의 몇 퍼센트에

해당합니다. 하한선인 4.8은 전 세계 참치 어업 규모와 거의 같습니다.

Woods Hole의 Sea Education Association의 공동 저자인 Kara Lavender Law는 “사실상 우리는 참치를 꺼내고 플라스틱을 넣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800만 톤은 중간 시나리오입니다. 매년 발생하는 전체 플라스틱 폐기물의 몇 퍼센트에 해당합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변덕스러운 플라스틱의 대부분에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진 국가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 상위 20개 국가는 해양으로 유입될 수 있는 관리되지 않는 모든 물질의 83%를 차지합니다. 중국이 상위에 있으며 자체적으로

백만 톤 이상의 해양 쓰레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팀은 이 위치가 광대한 해안선을 따라 사는 아시아 국가의 엄청난 인구의 주요 결과이기 때문에 단순한 판단을 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마찬가지로 미국은 목록에서 20위에 진입합니다. 그것은 또한 큰 해안 공동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훨씬 더 나은 폐기물 관리 관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능을 저하시키는 것은 각 시민이 생산하는 엄청난 양의 폐기물이며, 이 중 일부는 불가피하게 바다로 흘러갑니다.

(EU는 블록으로 간주되지만 단일 국가로 취급되는 경우 목록에서 18위에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