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관심 싸우려는 의지와 퇴치

무관심

무관심과 무관심 퇴치
일부는 세상을 불태우고 일부는 불을 끕니다. 슬프게도 대부분은 그들의 삶이 사라지는 것을 그저 지켜볼 뿐입니다.
무관심과 싸우려면 외부 세력과 싸우는 것과 달리 초기 시작이 필요합니다.
시작하는 것은 계속하는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가 주어졌을 때 행동하는 것보다 행동해야 할 이유를 찾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무관심 싸우는 것은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행동할 이유를 제공하는 문제가 아니라
행동하지 않는 이유를 제거하는 문제일 것입니다.
무관심이 남기는 공허함은 방어되지 않는 단일 적군이 아닌 각자의 사적인 의제를 가진
다수의 병력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철수 위치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강남 레깅스룸 수실장

불행히도 오늘날 우리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회에서 희망을 잃었습니다.
사람들이 뭔가 잘못된 것을 알아차리고 아무 것도 하지 않을 때, 그들의 무활동은 두려움의 결과입니까,
아니면 그들이 충분히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지 못할 것이라는 어떤 생각 때문입니까?
큰 차이를 만들 수 없다는 믿음을 가지고 사는 사람들이 많은데 왜 시도를 합니까?
나는 때때로 이런 마음가짐을 생각해 본 적이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해를 끼치 지 않는다면 왜 시도하지 않습니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바뀌지 않을 거라고 말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캅아웃이다.
저는 우리의 행동이 중요하거나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책임의 문제로 생각해야 합니다.

참여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시도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기꺼이 그러한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스스로 행동할 수 없거나 행동하지 않을 때 행동하는 사람들을 돕는 것은 우리의 의무입니다. 우리의 운명이나 운명을 다른 사람의 손에 너무 많이 맡기지 않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 나는 현재의 범죄를 막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참여시켜 범죄의 원인을 존재하는 것에서제거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다른 인간, 다른 생명체, 지구 전체를 무관심 그리고 기꺼이 도우려 하는

더 많은 사람들은 우리와 모든 미래 세대의 지속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도움의 필요성을 알기 때문에 기꺼이 도와줄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그들이 스스로를 위해 무언가를 얻고 싶거나, 의제를 촉진하고, 자신의 죄책감을 없애거나,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이전의 무분별한 행동을 정당화하기를 원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불편이나 위험을 의미하기 때문에 우리 자신이 그것을 하기를 거부할 때 어떻게 일이 바뀌기를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우리 자신이 기꺼이 처음 몇 걸음을 내딛지 않는 한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변화하고 성장하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무관심 살아남거나 성장할 수 있는 분위기를 녹이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무관심 미래를 위한 손실입니다. 보다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자신에 대한 영향이나 다른 사람이 생각하거나 행동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없이 기꺼이 다른 사람을 도울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정치 정보

나는 이 책을 사용하여 종과 우리 사회를 보존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려면 내 자신의 아이디어와 특정 행동을 홍보해야 합니다. 근본적인 의제 없이 돕고자 하는 사람들이 더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메시지에서 내 아이디어나 행동을 홍보하는 아이러니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이 책도 찬찬히 살펴보아야 한다. 나의 청교도적 관점에서, 도움을 주고 싶다는 외적 진실성조차도 일종의 회의론과 조사로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인류가 스스로 목숨을 끊지 않도록 세상에 더 많은 양질의 참여와 친절과 평화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도움의 손길을 기꺼이 내미는 방관자 개입 태도를 가진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이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저 지켜만 보고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내 생각에, 때로는 그냥 서서 악행을 지켜보는 사람들이 그 행동을 하는 사람들만큼 나쁠 수 있습니다. 종종 그들이 옳고 그름의 차이를 아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식에 따라 행동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정직하게 자문해야 합니다. 문제의 일부를 원하는가 아니면 솔루션의 일부를 원하는가? 문제가 계속되도록 허용함으로써 우리는 준수를 통해 문제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적인 의제나 이유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지 않고 단지 도움을 주기 위해 진정으로 돕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더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들 또는 그들의 동맹국이 직간접적으로 그들의 서비스에서 개인적으로 얻을 가능성이 있는 일종의 숨겨진 또는 무의식적인 의제 없이 도움을 주고자 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또한 도움의 은폐 아래 자신의 영향력, 능력 또는 기회를 사용하여 다른 것을 발전시키려는 사람들을 관찰하고 인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