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가 영국에서 들소의 야생동물을 되살린 것을 환영합니다.
할리우드의 전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가 영국에서 들소의 재도약을 환영했습니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영화 레버넌트를 촬영하는 동안 동물의 생 간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레오나르도

이 세계적인 스타는 잉글랜드 남동부의 켄트에 있는 캔터베리와 허네 베이 사이에 있는 웨스트 블린과 손든 우즈 프로젝트에 대한 감사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네 마리의 들소가 지난 한 달 동안 숲을 배회하며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생물 다양성을 높였습니다.

환경 운동가인 디카프리오는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유럽 들소는 대륙에서 가장 큰 육상 동물이며 100년 전에 야생에서 멸종했다.

그들은 유럽 전역에서 재도입 프로젝트를 통해 회복되고 있으며 최근에 3마리가 캔터베리의 켄트 시골로 풀려나 수천 년 동안 영국에서 배회한 최초의 야생 들소가 되었습니다.

Wilder Blean 프로젝트의 사명은 상업적인 소나무 숲에 자연 삼림에 영양을 공급하여 새로운 식물,

곤충 및 야생 동물이 이 서식지에서 번성할 수 있도록 동물의 자연스러운 행동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가 2015년 9월 22일 뉴욕시에서 Divest-Invest 기자 회견 후 사진을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먹튀사이트 헐리우드의 전설은 영국에서 들소가 다시 야생으로 돌아오는 것을 환영했습니다.

Wildwood Trust와 Kent Wildlife Trust가 주도하는 110만 파운드(128만 달러) 계획은 영국 최초의 계획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이를 뒤따르는 선구자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첫 달은 성공적이었고 사이트의 들소 레인저들은 무리 사이의 다양한 특성을 연구했습니다.

하루에 최대 77파운드의 초목을 먹는 동물은 영양이 풍부한 배설물을 남기고 곤충을 유인하여 새가 분뇨를 먹게 합니다.

레인저 Donovan Wright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들소는 이미 놀라운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나타날 줄은 몰랐지만 말 그대로 첫날부터 숲 속에서 들소의 존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more news

“우리는 그들이 한때 거의 뚫을 수 없었던 빽빽한 은빛 자작나무 덤불을 통해 최대 1미터 너비의 산책로를 여는 경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제 들소 산책로를 따라 편안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들소와 시간을 보내고 숲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목격하는 것은 그런 특권입니다.

매일 나는 기가 막힌다.”

각각의 개성이 있는 들소는 고유한 특징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족장은 고사리를 좋아하는 반면, 송아지는 가시나무를 갉아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레인저인 Tom Gibb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야생적인 동물이지만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두 젊은 여성이 주변 환경에서 놀고 즐기는 것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