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24시간 동안

남자, 24시간 동안 가장 많은 번지 점프로 세계 기록 깨고 싶어

파워볼사이트 François-Marie Dibon은 Perthshire의 Garry Bridge에서 Mike Heard의 430 점프를 뛰어 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한 프랑스인이 24시간 동안 가장 많은 번지 점프로 세계 신기록을 세우려고 합니다.

파워볼 추천 François-Marie Dibon(44세)은 현재 기록을 깨기 위해 스코틀랜드를 여행했으며, 현재 Mike Heard는 2017년 5월 오클랜드 하버 브리지에서 하루 430번의 번지 점프를 완료했습니다.

Dibon은 마지막 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요일 아침의 점프.

파리에서 태어나 스웨덴에서 보험계리사로 일하고 있는 Dibon은 Perthshire의 Killiecrankie 마을 근처에 있는 Garry Bridge에서 도전을 하고 있으며 Highland Fling Bungee 팀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스코틀랜드에서 시도하기로 결정한 디본은 자신이 그 나라를 사랑하고 “프랑스인은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사랑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5년 전에 Pitlochry와 놀라운 팀에서 이 놀라운 장소를 발견했고, 와우,

이것이 너무 재미있고 멋있습니다. 알다시피, 번지 점프를 하루 종일 할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럼, 그 진술을 시험해 보자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훌륭한 팀과 함께 킬리크랭키 숲, 주변에 산, 아래에 게리 강이 있는 멋진 풍경과 좋은 장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남자

Dibon은 이전에 높은 곳을 무서워했고 이전에는 수영장에 뛰어드는 것이 어려웠지만 번지 점프가 “좋은 치료법”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번지 코드에 묶여 있기 때문에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광고

“준비를 많이 해서 그런지 전혀 긴장이 안 돼요. 제 주변에는 놀라운 팀이 있습니다.

너무 멋있고 너무 기쁘고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Dibon은 한 번의 점프로 기록 시도를 시작한 다음 “그 이후에 어떻게 되는지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목표가 없어요. 어떻게 될지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다.

Highland Fling Bungee 팀은 그의 세계 기록 시도를 수용하기 위해 윈치 회수 시스템을 기술적으로 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운영 관리자인 Laurie Thoma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와 함께 이 일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며 팀은 이 내용을 CV에 영원히 남게 될 것입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성공을 축하합니다.”

… 부탁드릴 것이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공개적이고 독립적인 양질의 뉴스를 보기 위해 Guardian을 찾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180개국의 독자들이 재정적으로 우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과학과 진실에 근거한 정보와 권위와 진실성에 근거한 분석에 접근할 자격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다른 선택을 한 이유입니다. 거주 지역이나 지불할 수 있는 금액에 관계없이 모든 독자에게 보고 내용을 공개하는 것입니다.

이는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정보를 얻고, 단합하고, 의미 있는 조치를 취하도록 영감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more news

이 위험한 시대에 가디언과 같은 진실을 추구하는 글로벌 뉴스 조직은 필수적입니다. 우리에게는 주주나 억만장자 소유자가 없습니다. 즉, 우리 저널리즘은 상업적, 정치적 영향력에서 자유롭습니다.

이것이 우리를 다르게 만듭니다. 그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할 때, 우리의 독립은 우리가 권력자들을 두려움 없이 조사하고, 도전하고, 폭로할 수 있게 해줍니다. 1달러로 Guardian을 지원하세요. 단 1분이면 됩니다. 가능하시다면 매월 일정한 금액으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