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삼촌 – 캄보디아에 있는 해외 베트남인의

남삼촌 – 캄보디아에 있는 해외 베트남인의 안정적인 연락처
타이빈(Thai Binh)성 동흥(Dong Hung) 지역의 저소득층 마을에 거주하는 팜 트롱(Pham Trong, 24)이 희생자이다.
Trong은 머나먼 나라에서의 불행한 만남을 묘사했습니다.

남삼촌

캄보디아에서 가난한 가정과 불확실한 경력에도 불구하고 보수가 좋은 간단한 일을 찾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Trong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가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았습니다.

Trong과 몇 명의 다른 사람들은 여행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고 캄보디아로 여행을 갔지만, 속아서 Sihanoukville 시의 불법 노동 시설에 들어갔습니다.

Trong은 매일 온라인에 접속하여 개인과 교류하고 게임을 하거나 캄보디아에 일하러 와야 합니다.

이곳의 모든 사람들은 주인에 의해 매일 17시간 동안 급여나 병가 없이 일해야 합니다.

게다가 골을 넣지 못할 때마다 패했다.

그들은 계약을 해지하고 싶었지만 그것이 “쉬운 돈” 일이 아니라는 것을 너무 늦게 깨달았고 그렇게 하려면 고용주에게 최대 4,000달러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Trong은 이 곤경에서 벗어나고자 필사적이었고 음식, 숙박 및 집으로 돌아가는 비행기 비용을

남삼촌

카지노사이트 분양 지불할 돈을 제공한 친절한 베트남 현지인의 도움을 받아 운이 좋았습니다.

트롱은 캄보디아에 작별인사를 하며 “쉬운 고임금 직업은 없지만 베트남 국외 추방자들의 마음은 있다”며 슬픔에 잠겼다.

시아누크빌 시에 있는 크메르-베트남 협회 회장인 Tran Van Nam은 좋은 마음을 가진 베트남 이민자입니다.

74세의 Nam 삼촌은 지역 사회에 소속되어 있는 전형적인 사람들 중 한 명으로 현재 거의 20년 동안 Preah Sihanouk 지방의 Viet Kieu 협회 회장으로 계속 선출되었습니다.

베트남 국민은 역사적으로 희생자의 많은 부분을 차지했으며, 그중에는 Nam 삼촌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도록 도운 트롱이 있습니다.

베트남 사회에 대한 중요한 공헌

Nam은 Preah Sihanouk의 베트남 커뮤니티와 관련이 있습니다.

가구 공장을 소유하고 있어서가 아니라, 남 아저씨가 외지에서 찾아오는 손님을 자주 도우시기 때문입니다.

Tran Van Nam은 1949년 An Giang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목공 일을 찾아 1986년 캄보디아의 Preah Sihanouk 지방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는 베트남인 아내와 함께 가정을 꾸렸습니다.

남 아저씨는 베트남 사람들이 항구 도시에 수년간 거주한 후 프레아 시하누크에서 겪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따라서 그는 수년 동안 Preah Sihanouk 지방 안팎에서 총영사관이 시작하고 조직한 모든 more news

인도주의적 활동에 금전적으로나 영적으로 지속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일하기 위해 캄보디아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극도로 어려운 상황에 직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난하게 살고, 어떤 사람들은 먹을 돈이 충분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직업이 없고, 삶이 불안정합니다.

어떤 상황이 닥쳐도 안타까운 일이라 적극적으로 후원자를 구했고, 고향에 돌아가고 싶은 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베트남 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