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확인후 일본 방문

기후

기후 일본을 방문하기 좋은 계절. 실제 일기 예보
일본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뻗어 있기 때문에 여러 섬의 기후 조건은 서로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홋카이도는 상당히 가혹한 기후가 우세합니다.

겨울에는 이곳의 기온이 -20°C까지 떨어집니다. 반면 여름에는 기온이 30°C에 이릅니다. 혼슈와 시코쿠는 아열대 위도 때문에 온화한 기후가 지배적입니다. 이곳은 겨울 동안 꽤 따뜻합니다. 낮 동안의 기온은 약 5-7°C입니다. 공기의 습도는 매우 높으며 따뜻한 계절에는 어떤 경우에는 100도에 이릅니다.

파워볼솔루션 분양 3112

류큐와 오키나와 섬은 몬순 기후 우세하기 때문에 기상 조건은 대부분 기단의 움직임에 달려 있습니다. 이곳의 겨울도 따뜻하지만 여름은 덥습니다. 겨울이 도래하면서 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모든 지역의 기온이 크게 낮아지지만 영하로 떨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일본 북부에서는 눈이 내리는 날씨가 12월 1일에 시작되어 거의 겨울 내내 지속되는 반면, 일본 중부에서는 강수량이 적습니다. 일본 남부지방은 겨울에 눈이 전혀 내리지 않습니다. 일본의 봄은 화창하고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특징입니다.

일본 거의 전국의 기후 이미 10°C에 도달했습니다.

4월에는 전설적인 벚꽃과 살구나무가 만발하기 시작하여 공기를 향기로 가득 채웁니다. 5월 말에는 가장 따뜻한 지역의 기온이 30°C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일본 대부분의 지역에서 여름은 6월에 시작되지만 비가 자주 내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6월은 보통 우기라고 합니다. 비가 몇 주 동안 끝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해안 지역은 태풍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기간 동안 국가는 자연 재해의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습도가 크게 상승하고 기온이 30°C를 초과합니다. 7월에는 강수량이 줄어들고 습도가 90%까지 떨어집니다. 8월 하순부터 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9월의 기온은 여전히 ​​30°C에 달하지만 10월 중순의 평균 기온은 13°C입니다. 가을의 강수량은 매우 드뭅니다.

일본의 최고 휴가 기간
일본은 관광에 대해 말할 때 꽤 인기있는 목적지입니다. 관광객들은 벚꽃 시즌에 가장 자주 이곳을 찾습니다. 나라에서 이 기간을 하나미라고 합니다. 영토 확장으로 인해이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 나무의 개화를 몇 달 동안 목격 할 수 있습니다.

정치뉴스보기

오키나와 섬에서는 2월 말에 꽃이 피기 시작합니다. 일본의 다른 큰 섬에서는 벚꽃 시즌이 3월 초부터 5월 말까지 시작됩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꽃 구경”에 가장 좋은 시기는 봄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기의 기온은 충분히 편안하고 맑은 날이 우세합니다.

장마가 이제 막 영토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여름의 시작은 나라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시기가 아닙니다. 7월에는 강수량이 거의 없지만 기온이 크게 상승합니다. 8월에는 매우 덥고 습합니다.

따라서 지난 두 여름 동안 해변에 오는 것이 좋습니다.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여름에 가마쿠라 리조트로 갑니다. 류큐열도와 오키나와 제도에도 우수한 조건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8월 초, 다이빙 팬은 케라마 섬에 위치한 산호초에 매료됩니다. 덧붙여서 고래를 관찰할 수 있는 곳은 여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