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보고서 캐나다인의 위험 증가와 비용을 강조

기후 변화 보고서에 따르면 1983년부터 캐나다에서 기후 변화 영향으로 인한 비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기후 변화 연구 기관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지구 온난화는 서부의 산불에서 동부의 해산물 수확 감소에
이르기까지 이미 캐나다에서 수십억 달러의 비용을 들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IPCC)은 영향, 적응 및 취약성에 대한 새로운 요약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정치적 의사결정자들을
안내하기 위한 목적으로 캐나다에 대한 암울한 경고를 담고 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보고서에서 준비한 브리핑 문서에 따르면 “기후 변화 영향으로 인한 비용은 1983년 이후 캐나다에서 매년 평균 약 4억 달러에서 19억 달러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330명의 과학자들이 2년 동안 연구한 결과인 이 보고서는 전 세계를 다룹니다. 그러나 증가하는 온실 가스 수준이 특히 캐나다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봅니다.

캐나다 천연자원부(Natural Resources Canada)와 같은 기관에서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산불은 캐나다에 가장 큰 위협입니다.”라고 브리핑은 말합니다.

기후 변화 보고서

연간 화재 진압 비용이 연간 10억 달러에 달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린 2016년 보고서를 인용합니다. 연방 정부는 이미 지난 10년 중 6년 동안 비용에 도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보고서는 2080년까지 화재, 해충 및 기타 기후 변화 요인으로 인한 누적 산림 손실이 최대 4,5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합니다.

캐나다 대서양도 평균 이상의 해수면 상승을 겪으면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보고서는 한 Mi’kmaq 커뮤니티가 이미 이전 옵션을 검토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어업도 타격을 입을 것이다. 기후 변화

기후 변화는 이미 어류의 중요한 서식지인 노바스코샤 해안의 켈프층을 거의 쓸어버렸습니다. 이산화탄소로 인한 해양 산성화는 오징어,
대구 및 넙치에 해를 끼칠 것입니다. 배출량이 계속 높다면 대게 상륙은 최대 16%, 조개류와 랍스터는 최대 54%까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캐나다 중심부가 말라버릴 위기에 처해 있다고 전했다. 농부들은 더 긴 재배 기간과 더 따뜻한 온도를 즐길 수 있지만 이러한 이점이 더 클 것입니다.

브리핑 문서에 따르면 “2050년까지 매니토바, 서스캐처원, 앨버타, 브리티시 컬럼비아, 유콘, 온타리오 및 노스웨스트
준주의 일부 지역은 성장기에 물 부족을 경험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기후 기사 보기

보고서는 기후 변화가 북한에도 피해를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영구 동토층이 녹고 얼음이 녹으면 맨유 처칠로 가는 철도에서 이미 발생한 것처럼 기반 시설과 운송 네트워크가 손상될 것입니다.

캐나다도 나머지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기후 변화로 악화된 극한 날씨는 국제 공급망, 시장, 금융 및 무역을 혼란에 빠뜨리고 캐나다에서 상품의 가용성을 감소시키고 가격을 인상하고 캐나다 수출 시장을 손상시킬 것입니다.

문서는 “캐나다가 국경 내 기후 변화의 영향을 받는 반면 다른 곳에서 일어나는 변화의 결과에도 큰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