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비행 검색 결과에서 탄소 배출

구글 비행 검색 결과에서 탄소 배출 에어브러시로 기소

구글 비행

토토 구인 검색 엔진에 대한 조정은 각 여행에 대해 명시된 환경 영향을 효과적으로 절반으로 줄입니다.

구글이 비행 검색 엔진을 변경하여 주어진 여행으로 인한 CO2 배출량을 절반으로 바꾼 후 항공 배출 가스를 에어브러싱했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BBC가 처음으로 언급한 이 변경 사항은 각 경로의 예상 탄소 배출량을 보여주는 Google Flights의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회사는 일반적인 배출량보다 높거나 낮은 경로에 플래그를 지정하고 주어진 여정에서 승객당 배출된 총 CO2도 보고합니다.

그러나 올해 7월 Google은 보고한 총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변경을 추진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항공기 비행의 일부로 높은 고도에서 방출되는 수증기와 같은 다른 항공 배출로 인한 기후 피해를 포함하는 측정치인 “이산화탄소 등가물”(CO2e)의 배출량을 킬로그램 단위로 보고했습니다. 순수한 CO2보다 톤당 훨씬 더 높은 온난화 효과.

변경 후 Google은 각 여정에서 배출되는 CO2만 보고하기 시작하여 주어진 비행에서 명시된 환경 영향을 효과적으로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회사 측은 하루 중 시간과 배출 위치에 따라 수증기가 온난화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기 때문에

주어진 비행에 대한 CO2e를 정확하게 추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모델이 개선될 때까지 단순히 보고하는 것이 더 정확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산화탄소.

구글 비행

회사는 성명에서 “비 CO2 효과가 모델에 포함되어야 하지만 개별 비행 추정의 정확성을

희생해서는 안 된다고 강력히 믿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시간 및 지역과 같은 중요한 요소에 따라 비행운의 영향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곧 출판될 연구에서 주요 학자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를 소비자에게 반영합니다.”

그러나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을 때 Google은 코드 공유 사이트 Github의 개발자 계정에 게시된

단일 메모를 제외하고 새 수치를 공개적으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Greenpeace UK의 수석 과학자인 Doug Parr 박사와 같은 비평가들은 이것이 충분하지 않으며

전체 환경 영향을 추정하는 것이 어렵더라도 단순히 손상을 “에어브러싱”하는 것보다 더 나은 솔루션이 있다고 말합니다.

Parr는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세계에서 가장 완고한 오염원 중 하나가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조용히 처리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공사들이 계속해서 연료를 공급하는 전면적인 기후 비상 사태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검색 엔진이 이 산업의 기후 발자국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러나 올해 7월 Google은 보고한 총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변경을 추진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항공기 비행의 일부로 높은 고도에서 방출되는 수증기와 같은 다른 항공 배출로 인한 기후 피해를 포함하는 측정치인 “이산화탄소

등가물”(CO2e)의 배출량을 킬로그램 단위로 보고했습니다. 순수한 CO2보다 톤당 훨씬 더 높은 온난화 효과.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