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펜실베니아 남성이 도난당한 시신을

경찰: 펜실베니아 남성이 도난당한 시신을 사려고 했습니다.

경찰

토토사이트 경찰이 페이스북에서 재판매를 위해 아칸소주 여성에게서 훔친 인골을 사려고 한 혐의로

경찰이 밝힌 후 펜실베니아주의 한 남성이 시신 학대, 도난 재산 및 기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리틀록에 있는 아칸소 대학교 의과대학 대변인은 유해가 UAMS 시설에 기증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UAMS 대변인 Leslie Taylor는 대신 리틀록의 아칸소 중앙 영안실에서 여성 영안실 직원이 이 물건을 훔쳐 팔았다고 밝혔습니다.

테일러는 “우리는 시신을 기증하는 사람들을 매우 존경하며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에 소름이 돋는다”고 말했다.

영안실 대표는 목요일 논평을 요청한 기자에게 전화를 끊었다.

FBI 리틀록(Little Rock) 대변인 코너 헤이건(Conor Hagan)은 사무실이 펜실베니아 사건을 인지하고 있지만 진행 중인

조사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목요일 현재 Arkansas 여성에 대한 혐의는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펜실베이니아주 이스트 펜스보로 타운십 경찰은 펜실베니아주 에놀라에 사는 40세의 제레미 리 폴리(Jeremy Lee Pauley)를

체포하고 기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Pauley는 7월 22일에 체포되었고 목요일 첫 법정에 출두했습니다.

경찰: 펜실베니아 남성이

Pauley를 대리하는 변호사에 대한 전화는 목요일 늦게 회신되지 않았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폴리는 5만 달러의 보증금을 내고 풀려났다.

Pauley는 자신의 이름으로 Facebook 페이지에 가방과 대퇴골 더미를 찍은 사진을 올렸고, 한 장은 “정리하기 위해 더 많은 의료용 뼈를 주웠습니다.”

라는 캡션을 붙였습니다. 그가 신체 부위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Facebook 페이지는 “The Grand Wunderkammer”, “이상하고 특이한 공급업체, 박물관 전시,

초청 강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등입니다! 모든 면에서 이상하고, 신기하고, 독특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의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Pauley가 기소된 펜실베니아주 컴벌랜드 카운티 지방 검사인 Sean McCormack은 “내가 다 본 것 같은데,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대답해야 하는 질문은 신체 일부나 뼈 및 남아 있는 판매가 불법입니까? 아니면 합법입니까?였습니다.

놀랍게도 그 중 일부는 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조사가 진행되면서 불법적인 활동도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다”고 말했다.

경찰 진술서에 따르면, 자신을 인체 일부를 포함한 “기이한 물건”이라고 부르는 수집가라고 표현한 폴리는 경찰이 처음 접촉했을 때 유해를 합법적

으로 입수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처음에 합법적으로 입수한 것으로 판단되는 완전한 해골을 포함한 나이든 인간의 유골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Pauley의 집에 새로운 유물이 있다는 두 번째 정보를 받은 후 조사관은 최근 구입한 물건을 찾기 위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more news

경찰은 어린이를 포함한 다양한 신체 부위가 들어 있는 5갤런 양동이 3개를 발견했으며, 연방 및 주 법 집행 요원이 신체 일부가 포함된 아칸소 여성이 Pauley에게 보낸 소포를 가로챘습니다.

진술서에 따르면 폴리는 수사관들에게 신체 일부를 재판매할 의사가 있다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폴리가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아칸소주 여성에게 신체 부위에 대해 4,000달러를 지불하도록 주선했다고 주장합니다.

Facebook은 Pauley의 페이지에서 댓글을 요청하는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커뮤니티 표준은 인간 착취를 금지하고 상업 정책 및 광고 정책을 통해 신체 부위 판매를 명시적으로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