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지옥의 지옥’에

겨울이

토토사이트 추천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지옥의 지옥’에 직면한 아프간인들
이것은 기아에 대한 진정한 공포를 느끼기 시작한 나라입니다.

날씨가 초가을의 더위에서 쌀쌀한 쌀쌀한 날씨로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 지역에서 가뭄이 보고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재앙이 커지고 있습니다.

카불에서 서쪽으로 50마일 떨어진 마이단 와닥(Maidan Wardak)에는 공식 유통 지점에서 밀가루를 얻기 위해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밀가루는 세계식량계획(WFP)에서 제공했습니다.

탈레반 군인들은 군중을 상당히 조용하게 유지했지만, 구호물품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말을 들은 사람들은 화를 내고 겁을 먹었습니다.

“겨울이 거의 다 왔어.” 한 노인이 말했다. “제가 빵을 만들 수 없다면 어떻게 버틸지 모르겠습니다.”

WFP는 2,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에 공급량을 늘려야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More News

이번 겨울 날씨가 전문가들의 예측대로 나쁘다면 극심한 기아와 만연한 기근으로 많은 사람들이 위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요일.

상황에 대한 그의 분석은 놀라웠습니다.

겨울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을 정도로 최악입니다.”라고 Beasley가 말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지금 지구상에서 최악의 인도주의적 위기를 보고 있습니다.

그는 “국민의 95%가 식량이 부족하고 지금 우리는 2,300만 명이 기아를 향해 행진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향후 6개월은 재앙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지옥이 될 것입니다.”

8월에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집권하기 전에 아슈라프 가니 대통령 정부가 북한의 위협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국제사회의 도움으로 혹독한 겨울을 보냈다. 그런 도움은 가니 정부가 무너졌을 때 사라졌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소녀들의 교육을 금지하고 모든 범위의 샤리아 처벌을 재도입하는 데 찬성하는 정권을 돕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국가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그러나 그 나라들이 그냥 가만히 서서 수백만 명의 무고한 사람들이 극심한 굶주림에 직면하도록 내버려 둘 것입니까?

Beasley씨는 선진국의 정부와 억만장자들에게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 직면할 것을 촉구합니다.” 세계 지도자들, 억만장자들에게: 이것이 당신의 어린 소녀 또는 어린 소년, 또는 굶어 죽으려는 손자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죽도록”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고, 오늘날 지구에 400조 달러 가치가 있다면 부끄러운 일입니다.”

“우리는 어떤 아이라도 굶주림으로 죽게 내버려두었습니다. 우리에게 부끄럽습니다. 그 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2001년 탈레반이 6세기 절벽에 새겨진 고대의 아름다운 불상을 파괴한 아프가니스탄 중부의 바미얀 시에서 우리는 미망인 파테마와 3세에서 3세 사이의 일곱 자녀를 만나러 갔다. 16.

남편은 얼마 전 위암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들은 비참하게 가난했으며, 한 부처가 서 있던 절벽의 거대한 골방과 가까운 동굴에 살고 있습니다. 마지막 정부에서 Fatema는 밀가루와 기름을 상당히 정기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었지만 탈레반은 직접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인수했다.

Fatema는 근처 농부를 위해 흙을 제초하는 데 약간의 돈을 벌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 지역을 괴롭히고 있는 가뭄으로 인해 살아남은 작물이 줄어들었고 그녀가 할 일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