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 의무 종료

로스앤젤레스 시의회는 고객이 COVID-19에 검증 대해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실내 사업체 및 대규모 야외 행사 운영자에 대한 권한을 종료하기로 투표했습니다.

검증

로스앤젤레스 시의회는 수요일에 많은 실내 사업체와 대규모 야외 행사 운영자가 고객이 COVID-19에
대해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권한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제한을 완화한 미국 대도시의 물결에 합류했습니다.

누리 마르티네즈 시의회 의장의 법안은 시장의 서명을 받아 시 서기가 발표한 후 신속하게 발효될 수 있도록 긴급 법안으로 통과될 만큼 충분한 표를 얻었습니다.

법안이 시장 사무실에 얼마나 빨리 도달할 것인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지만, 시의회 투표로 인해
검증 조례가 그 동안 시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Martinez의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Sophie Gilchrist가 말했습니다.

기업은 여전히 ​​고객에 대한 예방 검증 접종 확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조치는 COVID-19 감염 사례가 감소하고 미국 전역의 주, 카운티 및 도시가 2년 간의 전염병 제한 후 사람들의 삶에 정상성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뉴욕시는 최근 공립학교의 마스크와 식당,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 장소에서의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몇 가지 COVID-19 명령을 폐지했습니다. 시카고는 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예방 접종 증명서를 요구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백신 검증 의무는 2021년 11월에 캘리포니아에서 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이가 급증할 때 부과되었습니다.

식음료 시설, 체육관 및 피트니스 센터,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 장소, 스파, 네일 및 미용실,
이발소, 로스앤젤레스 시 시설에 입장하는 12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 대해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예방접종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조례를 위반한 사업체에 대해서는 벌금을 꾸준히 올려 벌금을
물릴 예정이었지만, 시 관계자는 대신 소수의 경고를 발령했다.

먹튀검증

이 법안이 시장 사무실에 얼마나 빨리 도달할 것인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지만, 시의회 투표로
인해 검증 조례가 그 동안 시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Martinez의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Sophie Gilchrist가 말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Los Angeles Times)는 3월 9일 로스앤젤레스 건축안전부가 위반 시정을
촉구하는 통지서를 단 6개 사업체에 보냈지만 소환장이나 벌금이 부과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