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대마초 기업가를 위한 험난한

검은 대마초 기업가를 위한 험난한 길, 과거와 현재

법률 시장은 체포의 위협을 제거했지만 완전히 새로운 도전을 가져왔습니다.

검은 대마초

토토사이트 1980년대가 끝났을 때 Ondria Smith는 로스앤젤레스 웨스트사이드에 사는 20세의 딜러였습니다.

그녀의 화려한 남자 친구는 그녀가 건강과 행운의 상징으로 생각하는 녹색 물질에 집착하는 동안 록 코카인으로 인신 매매되었습니다.

메리 제인이면 충분했다. 식물을 배달한 덕분에 그녀는 달콤한 몬테카를로를 얻었습니다. 트렌디한 의상을 입은 그녀는 5피트 1인치,

105파운드의 몸무게로 남부 캘리포니아 파티가 열리는 곳으로 걸어갔습니다.

스미스는 한푼도 가방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20대와 50대만 팔았고, 1990년 경찰이 그녀를 매매하러 가는 도중에 체포했습니다.

실제로 Mary Jane은 Smith가 국가에 구금되기 전까지는 충분해 보였습니다.

검은 대마초

Jesce Horton은 국제적으로 근무한 엔지니어입니다. 거대한 잡초 팬. 남동부 지역에서 자란 그는 세 번이나 경범죄로 인해 세상이 흔들렸습니다.

오늘날 39세의 그는 합법적으로 키운 화분을 판다. Horton은 숨이 멎을 정도로 하얀 오레곤에서 그의 기술을 사용하여 그를 거의 문자 그대로 1 대 1로 만듭니다.

Smith와 Horton의 대마초 범죄 여행은 약 12년의 차이가 있지만 그녀의 과거와 미래는 대마초 공정성을 향한 길에서 말소와 사업 형평성 간의 관계를 조명합니다.

스미스는 1991년 그날 집에 갈 것이라고 확신했기 때문에 법정에서 어머니에게도 그날에 대해 알리지 않았습니다.

가데나에서 판도를 바꾼 그날 밤 이전에 그녀의 삶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Smith는 Hall of Records 시내에 있는 그녀의 연수생 책상을 두고 안목 있는 흡연자들이 모이는 곳이면 어디든지 불을 끄곤 했습니다.

바로 Malibu입니다. 오렌지 카운티. 계곡.More news

“우리는 인랜드 엠파이어의 온타리오에 파티를 하러 갔습니다. ‘이봐, Ondria에 좋은 대마초가 있어!’

그녀는 매진 될 것입니다. 그녀가 헤어질 때쯤이면 20세기 후반의 3, 4, 500달러 가치가 사라질 것입니다.

그 한 번의 교통 정지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1990년에는 Smith를 공격할 현금 앱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사업의 대부분은 청구서로 그리고 어두워진 후에 완료되었습니다.

Instagram 지원은 없었지만 그녀는 지갑에 9mm 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Gardena 경찰이 그녀를 무작위로 막았을 때-그녀는 말합니다-그는 그에게 면허증을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그녀가 그랬을 때 그는 대마초 테르펜의 확실한 냄새를 잡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의 보호를 보았다.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닿지 말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다른 경찰관은 총을 쏘고 스미스에게 그것이 깨끗하다고 ​​말했고, 그는 총과 지독하게 매운 2.5온스의 마리화나를 모두 가져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mith는 자신의 West L.A. 아파트로 차를 몰고 몇 달 동안 가족, 친구 및 프리랜서 거리 변호사로부터 다음과 같은 법적 조언을 받았습니다.

“여보, 넌 한 번도 곤경에 처한 적이 없어. 괜찮아요.”

농부가 태어났다

Horton은 노스 포틀랜드에 있는 LOWD 진료소를 견학하면서 6년 전에 키우기 시작한 첫 번째 식물 아기를 가리키며 “이것은 내가 독일에서 이곳으로 이사온 후 내가 키운 첫 번째 대마초 식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rton의 아버지는 Jesce가 태어나기 전에 잡초 유죄 판결로 투옥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