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오징어 동상에

거대한 오징어 동상에 2,500만 엔의 COVID 돈을 쓴 일본 마을
도쿄
일본 정부는 팬데믹 기간 동안 삶의 어려움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다양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거대한 오징어

토토사이트 지역경제를 활성화합니다. 그 돈을 사용하기 위한 더 독특한 계획 중 하나는 이시카와 현의 노토 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에서는 시의 보조금을 담당하는 정치인들이 13미터 길이의 거대한 오징어 동상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동상은 전혀 싸지 않았습니다. Noto는 Ika King(“오징어 왕”)을 건설하기 위해 정부 보조금 2,500만 엔을 썼고, 10-촉수를 완성하기 위해 시에서 여전히 200만 엔을 더 마련해야 했기 때문에 그것으로도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예술 설치.

왜? Well Noto는 현지에서 잡은 오징어가 유명하며, 마을의 길가 기념품 가게이자 관광 센터인 Tsukumall은 “오징어 역”으로도 불립니다. 이카

King은 Tsukumall 바로 바깥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상이 지역 상품을 구매하고 지역 경제에 기여할 더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했습니다.

2,700만 엔은 일본의 다른 거의 모든 도시의 연간 예산에서 0엔 비용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오징어 조각상에는 꽤 큰 투자입니다. 이카왕 완성 후 16개월, 노토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한다

, 동상으로 인해 방문객들이 동상 비용의 22배가 넘는 약 6억 엔을 이시카와 경제에 투입했다고 주장합니다.
Ika King의 경제적 효과를 계산하려면,

Noto는 도쿄에 기반을 둔 비즈니스 컨설턴트 Toshiro Shirao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Tsukumall 방문자 조사에서 1,125명 중 506명이

그들(45%)은 이카왕을 보고 싶어서 온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Tsukumall에 있는 동안 얼마를 썼는지 묻습니다.

다음으로 시라오와 시는 2021년 4월(이카 킹이 설치된 시점) 사이에 쓰쿠몰의 금전 등록기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는지 기록을 살펴보았다.

거대한 오징어

2022년 7월 총 방문자 수는 164,556명으로 추산됩니다. 이번 여름에 받은 것과 동일한 45%의 비율을 적용하면

방문객 조사에 따르면 완공 이후 이카왕을 보러 온 사람은 73,652명으로 추산됩니다. 그런 다음 Shirao는 해당 데이터를 경제적인 입출력 모델에 입력했습니다.

Ishikawa 현은 이 연구에서 Ika King의 존재로 귀속되는 이시카와 내부 지출로 추정되는 5억 9444만 엔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 연구는 또한 Tsukumall과 Noto 협회가 그 결과로 받은 언론 보도의 가치를 설명하려고 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총 36개의 TV 프로그램이 이카 왕에 대한 보고를 위해 제작진을 파견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프로그램이 부과하는 광고비를 분석한 결과 무료 홍보로 약 18억 엔이 추가로 추산되었습니다.

매우 인상적인 수치이지만 통계를 다룰 때는 항상 데이터가 수집된 방식과 적용되는 방식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가지 잠재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왜 왔는지, 얼마를 썼는지 묻는 Tsukumall 방문자 설문 조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조사는 여름에 진행되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사람들은 여행을 하고 관광 명소에서 돈을 쓸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러나 그 패턴은 그 당시 방문자에게 적용되었던 것 같습니다. More news